2023년 02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땡큐맘, 색(色)품은 '컬러 샐러드' 4종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5-05-22 09:40


 땡큐맘이 갖가지 다양한 컬러를 담은 컬러 샐러드 4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땡큐맘)

 최근 컬러푸드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자신의 건강에 맞는 다채로운 컬러푸드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컬러푸드는 자연의 고유 색상을 가진 과일, 채소를 말하는데 보통 노란색, 초록색, 빨간색, 보라색으로 구분된다.


 이들 컬러푸드가 주목받는 이유는 ‘피토케미컬’ 때문이다. 피토케미컬은 식물을 뜻하는 영어 피토와 화학을 뜻하는 케미컬의 합성어로 이 성분에 의해 컬러푸드의 색과 영양소가 달라진다.


 피토케미컬은 주로 색소가 화려한 과일이나 채소에 많이 들어있고, 미네랄과 무기염류가 풍부해 항암작용, 항산화 작용,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에 효과적이다.


 이에 햅쌀베이크치킨 '땡큐맘'은 갖가지 다양한 컬러를 담은 컬러 샐러드 4종을 출시하며 고객들의 니즈에 반응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신메뉴 출시에 있어 가장 주목할 부분은 가격의 거품을 확 줄였다는 점이다. 신진대사와 피로해소에 효과적인 ‘그린 샐러드’는 치킨과 같이 시켰을 경우 3천 원대, 단품 구매 시 4000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다.


 이번 땡큐맘의 시그니처 메뉴로는 ‘치킨 시져 샐러드’가 있다.


 ▶'치킨 시져 샐러드’는 로메인, 적근대, 파프리카, 치커리 등의 다양한 컬러 푸드와 구운 닭가슴살, 시져소스가 환상조합을 자랑한다. ▶‘스파게티 샐러드’는 갖가지 신선한 컬러푸드와 파스타가 매콤 새콤달콤하게 버무려진 냉 파스타 메뉴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요거트 아이스 샐러드’는 신선한 컬러푸드와 그라노 파다노 치즈를 눈처럼 쌓아 올린 것이 특징인 메뉴다. 거기에 직접 만든 상큼한 아이스 요거트를 더하면 치즈 풍미와 컬러푸드의 영양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땡큐맘치킨 관계자는 "고객들이 치킨을 보다 담백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샐러드 4종을 개발했다"며 "출시 전 점주들을 대상으로 한 시식회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을 만큼 실제 고객들의 호응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