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허기도 산청군수, 한방약초 힐링 산업 육성 사업장 방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박안식기자 송고시간 2015-06-11 08:22


 9일 허기도 경남 산청군수가 한방약초 힐링 산업 육성 사업장 방문하고 있다.(사진제공=산청군청)

 허기도 경남 산청군수가 한방약초 힐링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화장품 제조시설 자연청명한방(주)농업회사법인(대표 이영호) 사업장을  방문, 그간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를 격려했다.


 자연청명한방(주)농업회사법인은 한방약초 힐링 산업 육성사업단의 지원 업체로 선정돼, 화장품GMP시설 구축 등 화장품 제조시설과 연구시설을 건립, 산청의 한방약초를 활용한 기능성 고급 화장품 생산을 하고 있다.


 이곳은 중국인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허기도 군수는 “항노화산업을 활성화 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해 적극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한 산청약초의 재도약과 함께 지역경제와 주민소득증대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청명한방(주)농업회사법인은 약초와 친환경 원료를 사용해 생산한 천연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이에 따른 수익금과 제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한다는 설립 이념에 따라 해마다 장애인단체와 사회봉사단체에 일정 금액이나 제품을 기부하고 있다.


 지난 6일에는 어려운 이웃이나 노인들을 위해 써 달라며 산청성모노인전문 요양원을 방문, 5월 산청한방약초축제 기간 중 체험관에서 만든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 120세트를 전달했다.


 한편 자연청명한방(주)농업회사법인은 지난 2013년 산청군 한방약초 힐링 산업 육성사업단 지원 업체로 선정된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업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