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인하대학교 학생들만을 위한 유학플래너닷컴 인하대유학원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송고시간 2015-07-29 13:32


 자료사진.(사진제공=유학플래너닷컴)

 인하대학교 후문에는 인하대학교 학생들만을 위한 유학플래너닷컴 인하대유학원이 있다.


 유학플래너닷컴 인하대유학원은 인천과 송도, 수도권에서 해외 유학, 어학연수, 교환학생, 해외인턴쉽, 워킹홀리데이 등을 꿈꿔왔던 예비 유학생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고 있다.


 매년 8회의 1:1유학전문가와의 무료상담, 유학세미나 및 설명회를 개최해 정확한 정보 전달과 합리적인 유학 및 어학연수 계획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행사에서 제공되는 학생 맞춤 별 어학연수 및 유학 가이드는 단연 최고라는 평가를 받는다.


 가이드에는 각 국가 어학연수 및 유학 가이드북, 출국 전 영어공부방법, 출국 후 개인 학습플랜 및 시간표, 출국 후 생활정보, 학생 후기 등이 포함돼 학생들에게 인기가 좋다.


 유학플래너닷컴 인하대유학원의 가장 큰 장점은 단연 ‘접근성’이다. 연수나 유학을 진행함에 있어 서류제출로 인한 방문뿐만 아니라 보다 진지하고 폭넓은 상담을 위해 유학원 방문을 자주해야만 하는데 인천에 사는 학생이 서울 소재의 유학원을 자주 방문하기란 쉽지가 않다.


 하지만 유학플래너닷컴 인하대유학원은 인하대 학생은 물론 인천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들의 방문 및 각종 서류제출이 쉬운 편으로 출국 전 다양하고 전문적인 상담과 귀국 후 어학 및 취업정보 습득 등 한두 번의 상담으로 하지 못할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유학플랜을 선보인다.


 때문에 인천에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유학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랜 기간 인하대학생과 함께 자라온 유학원답게 그 동안 축적된 학생 맞춤형 유학플랜과 노하우 및 경험을 토대로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인하대 유학원은 유학상담 외에도 인천, 송도 시민들을 위한 무료 세미나실을 개방하고 있다. 인하대유학원은 오픈 당시부터 지금까지 인천, 송도 시민과 인하대 학생들을 위하여 무료로 세미나실을 빌려주고 있고 세미나실 내부에는 책상, 의자, 칠판, 빔프로젝터, 노트북, 음료까지 무료 제공돼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세미나실 이용을 위해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유학플래너닷컴은 출국 전 학생관리 시스템과 해외유학원에서 출국 후 학생관리 시스템으로 설립 이래 전 지사 사고율 0%를 자랑한다. 국내 전문 유학원으로 인하대, 명지대, 숭실대, 숙명여대, 일산, 부천, 분당 등 수도권에 7개의 국내유학원과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호주, 뉴질랜드 등 해외 14개의 해외유학원과 함께하고 있다.


 현재 원화가치의 상승으로 그 어느 때보다 유학이나 연수비용에 들어가는 예산이 낮아져 학업을 위해 해외로 나가는 학생들의 수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맞춰 유학플래너닷컴에서는 설명회, 세미나 특별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오는 ‘8월 여름 특별프로모션’ 등을 진행해 학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학플래너닷컴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설명회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www.uhakplanner.com) 또는 전화(1600-2817)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