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0년 01월 27일 월요일

뉴스홈 문화/연예 문화일반
영화공간주안 제28회 사이코시네마 인천 러브 앤 머시 상영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기사입력 : 2015년 08월 04일 22시 24분

 오는 8일 예술영화관 영화공간주안이 제28회 사이코시네마 인천을 진행한다. 사진은 러브 앤 머시 포스터.(사진제공=영화공간주안)


 인천시 남구가 설립한 인천 남구의 예술영화관 영화공간주안이 오는 8일 오후 4시 제28회 사이코시네마 인천을 진행한다.

 제28회 사이코시네마 인천에서는 빌 포래드 감독의 러브 앤 머시를 상영한다.

 러브 앤 머시는 비치 보이스의 리더이자 팝 음악의 거장 브라이언 윌슨의 천재적 음악성과 그의 인생에서 특별히 중요했던 두 시점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또한 비치 보이스의 명곡들의 향연으로 귀를 사로잡는 것은 물론 향수를 자극하는 아름다운 영상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러브 앤 머시는 지난 1960년대와 1980년대를 오가는 독특한 구성 속에 할리우드의 개성파 배우 폴 다노와 다양한 얼굴의 연기파 배우 존 쿠삭이 브라이언 윌슨으로 2인 1역의 연기를 펼쳤다.

 특히 이번 러브 앤 머시에서 폴 다노는 화려했던 시절의 브라이언을 연기하며 직접 비치 보이스의 명곡들을 자신의 목소리로 재탄생시켜 더욱 기대를 모았다.

 화려했던 전성기 뒤 남모를 고통을 겪고 있었던 중년의 브라이언은 2012, 더 레이븐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작품을 소화해 온 존 쿠삭이 맡았다.

 두 배우의 화려한 필모그래피와 경이로운 연기는 해외 언론의 극찬을 이끌어내며 브라이언 윌슨의 뜨거운 삶을 투영해 내 러브 앤 머시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사이코시네마 인천은 매달 셋째 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영화프로그래머 김정욱 영화공간주안 관장이 정신과 전문의 홍상의 홍 정신과 원장과 함께 영화미학(Cinema Aesthetics)과 정신분석(Psychoanalysis)으로 영화의 깊이와 의미를 나누는 시간이다.

 제28회 사이코시네마 인천은 오는 8일 오후 4시에 진행되며 관람료는 8000원이다.


ksg202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