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2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요즘 핫한 치킨 플레이스, 아직도 안 가봤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5-09-24 17:31


 세계맥주전문점 프랜차이즈 통파이브(Tong’5).(사진제공=통파이브)

 선선한 바람이 조금씩 느껴지면서,시원한 저녁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치킨전문점은 야외테이블에서 시원한 공기와 함께 치킨을 즐기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식사, 간식, 야식까지 어느 자리에도 잘 어울리는 치킨은 최근 낮은 칼로리가 이슈가 되며 그 인기가 날로 상승하는 추세다.


 여기에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쌀치킨은 쌀가루를 입혀 맛과 영양을 더한 치킨으로 치킨의 명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 훌륭한 맛, 좋은 분위기까지 두루 갖춰 인기몰이에 한창인 3대 치킨브랜드를 소개한다.


 ◆ 진정한 치맥을 즐기고 싶다면, 2040직장인의 통쾌한 충전공간 '통파이브'


 세계맥주전문점 프랜차이즈 통파이브(Tong’5)는 수십 여 가지의 세계맥주와 수제맥주(크래프트비어)를 통해 20대에서 40대를 어우르는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통파이브의 인기비결은 퀄리티 높은 다양한 메뉴구성.


 특히 천연곡물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운 ‘태구치킨’은 1만2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전문점을 뛰어 넘는 훌륭한 맛을 자랑한다.


 이에 태구치킨과 맥주를 즐기기 위해 직장인들이 퇴근길에 꼭 들리는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또 블랙빈페퍼치킨, 데리야키치킨 등 다양한 치킨 메뉴를 취급하여 맥주집인데도 불구하고 치킨 판매량이 월등히 높다. 여기에 고르곤졸라피자를 비롯한 통파이브 자체개발 피자와 상큼한 샐러드까지 맥주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 바삭한 식감과 고소하고 담백한 끝맛이 일품, 햅쌀을 입혀 오븐에 구운 땡큐맘치킨


 밀가루가 아닌 햅쌀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운 땡큐맘치킨은 이미 착한 브랜드로 명성을 널리 알렸다.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어린 아이부터 노년층까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건강한 식재료와 조리법을 고수하고 있다.


 땡큐맘치킨 오리지날햅쌀베이크는 바삭한 식감과 햅쌀의 고소함이 특징인 대표메뉴로 저칼로리, 저나트륨 치킨으로 유명세를 타며 여성고객이나 주부고객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치킨 메뉴뿐 아니라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런치부터 디너까지 아우르는 풍부한 메뉴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카페처럼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좌식테이블 덕에 주부고객의 모임장소로 활발히 사용된다.


 ◆ 현미유 한 통으로 58마리만 튀긴다!, 치킨을 즐기는 올바른 자세 '바른치킨'


 쌀치킨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는 바른치킨은 대표메뉴인 '현미바사삭치킨'을 통해 안전하고 바른먹거리를 제공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


 밀가루가 아닌 국내산 햅쌀과 현미파우더를 입혀 튀기는 현미바사삭치킨은 소스 없이 치킨만 먹어도 부족함이 없고 기존 후라이드치킨 이상의 바삭함과 촉촉한 속살을 자랑한다.


 현미바사삭치킨을 앞세워 빠르게 브랜드 입지를 넓혀가며 바른치킨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독특하고 세련된 메뉴는 바른치킨의 독보적인 인기비결이라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떡볶이와 치킨으로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주는 ‘REAL 치즈떡볶이 순살퐁듀’는 바삭하게 구워진 순살치킨을 100% 천연 모짜렐라치즈가 듬뿍 들어간 퐁듀 스타일의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별미 메뉴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