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진정한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 부산서면점 창업 한 달 만에 ‘대박조짐’

[=아시아뉴스통신] 문희기자 송고시간 2015-11-03 11:00


 자료사진.(사진제공=리얼야구존)

 33년의 프로야구 역사에서 부산야구는 상징적인 의미가 크다. 1982년에 창단해 프로야구 역사와 함께한 롯데 자이언츠의 연고지이며 현재까지 연고지나 팀 명을 바꾸지 않은 유일무이의 명문구단이기 때문이다.


 또한 오래된 역사만큼이나 부산 야구팬들의 열정도 대단하다. 부산 야구팬들은 부산이 야구의 수도라고 말할 정도로 야구에 대한 자부심이 크다. 특히 사직구장에서 벌어지는 응원전은 부산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볼거리 중 하나다.


 이렇게 야구열정이 뜨거운 부산지역에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 부산서면점이 9월 17일에 오픈 했다. 부산서면은 부산지역에서 제일 가는 번화가로 10분 거리에 롯데호텔과 롯데백화점 등 주요상권이 밀집돼 있으며 사직구장에서도 가까워 야구 관람을 마치고 부산서면으로 뒤풀이를 오는 야구인도 많다.


 이렇듯 유동인구가 활발한 지역에 창업한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 부산서면점도 부산경성대점에 이어 창업 한 달 만에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다. 현재 리얼야구존 부산서면점은 창업과 동시에 일 200만원 이상의 매출이 발생하고 있으며 10월 매출은 5천만 원을 달성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 부산서면점 점주는 “요즘 같이 경기가 안 좋은 상황에 창업을 하는 것이 맞는 일인가 하는 불안감도 있었지만 예상보다 많은 인기에 놀랐다”


 이어 “평일 오전부터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주말 고객들은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없을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의 빠른 성장요인은 경쟁력이 있고, 차별화된 기술력과 시스템 때문이다. 실제 투수와 타자의 거리가 18.44m을 구현했으며 실력에 따라 난이도 설정이 가능해 남녀노소 야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정밀 2단 레이저 센서가 공의 방향과 속도를 100만분의 1초까지 판독해낸다. 따라서, 번트, 땅볼, 라인 드라이브, 외야 플라이, 홈런까지 완벽하게 타구를 인식하며 병살은 물론 3중살 플레이까지 구현하며 수비의 알고리즘 또한 탁월하다.


 이와 관련해 리얼야구존 권한조 사업부분 총괄 CEO는 “야구는 국내 4대 프로스포츠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종목으로 경제적 파급효과가 매우 높은 스포츠라는 점, 이런 야구의 인기와 경제 효과로 인해 야구를 직접 즐기려는 사람도 늘어나는 추세다. 이로 인해 실제야구를 즐길 수 있는 스크린야구장에 대한 수요도 계속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며 더불어 “리얼야구존은 스크린야구 시장에서 더 나은 기술력과 게임시스템, 그리고 서비스를 제공해 야구인들의 여가문화를 선도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현재 전국 50개 지점을 오픈 하며 무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의 창업문의가 빗발치고 있으며, 리얼야구존(www.realyagu.com) 스크린야구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일일 점주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 창업에 관련된 문의는 전화(070-7094-3112)로도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