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땡큐맘치킨, 간편 가정식 '레토르트팩' 3종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5-11-25 09:12


 햅쌀베이크치킨전문점 땡큐맘치킨(Thank U Mom)이 ‘레토르트팩’ 3종을 출시, 땡큐맘 전매장에서 판매를 개시한다.(사진제공=땡큐맘치킨)

 햅쌀베이크치킨전문점 땡큐맘치킨(Thank U Mom)이 ‘레토르트팩’ 3종을 출시, 땡큐맘 전매장에서 판매를 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땡큐맘 레토르트팩은 카레 소스, 까르보나라 소스, 토마토소스로 구성돼 있으며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파스타면이나 밥, 치킨 등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으로, 땡큐맘 매장에서도 레토르트 소스를 활용한 치킨, 파스타, 떡볶이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땡큐맘치킨 관계자는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메뉴를 레토르트팩을 통해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고, 기호에 맞춰 골라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메뉴 개발팀이 엄선한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즐기기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땡큐맘치킨은 레토르트팩 출시를 기념해 치킨, 피자 신메뉴 주문 시 레토르트팩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토르트팩과 신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kmomck.com)와 공식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