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8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창사10주년 ㈜마리진, 빌라드베일리서 ‘2015 마리진 웨딩박람회’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송고시간 2015-11-30 14:16


 자료사진.(사진제공=마리진)

 ㈜마리진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그 동안의 노하우를 담아 고품질의 실속 있는 웨딩 상품들을 선보이는 ‘2015 마리진 웨딩 박람회’를 오는 12월 6일 일요일에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빌라드베일리’에서 개최한다.


 ‘더 베일리하우스’로 국내 최초 ‘오리지널 하우스웨딩’을 정착시키고 국내 웨딩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온 마리진이 ‘트렌디한 웨딩에 실속있는 노하우를 더하다’라는 컨셉으로 진행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예비 부부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들 중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웨딩 상품만을 까다롭게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소개하는 웨딩 상품 박람회다.


 박람회 개최 소식 이후 사전 예약 신청자들이 폭주하고 있는 이번 2015 마리진 웨딩 박람회는 최근 웨딩 트렌드를 선도하는 엄선된 업체들의 상품만을 선정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실속 있는 혜택만을 제공한다. 이 때문에 2016년 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꼭 참석해 둘러볼 만한 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숙련된 웨딩 전문 프로듀서와의 1:1 무료 상담을 통해 웨딩 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상담할 수 있으며 웨딩 상품 계약 고객에게는 상품 업체가 제공하는 다양한 특전 혜택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지상낙원 휴양지 괌으로 떠날 수 있는 허니문의 행운 찬스, 신부를 위한 목걸이 세트, 가족 사진 촬영권 등 혜택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모든 방문객에게는 방문만 해도 주는 푸짐한 선물들과 ‘라페트와 함께 하는 플라워 클래스’, ‘예물 고르는 법’, ‘내 스타일에 맞는 헤어/메이크업 시연’ 등 웨딩 관련 클래스도 함께 열린다.


 ㈜마리진 이재상 대표는 “더 다양한 층의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좋은 상품들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한 기회의 자리”라면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품질의 상품과 합리적인 혜택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5 마리진 웨딩 박람회 일정은 오는 12월 6일 빌라드베일리에서 11시~20시까지 진행 되며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www.marizinwedding.com)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박람회 관련 문의는 전화 (02-511-3734)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