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료사진.(사진제공=드이소) |
한국적인 맛으로 승부하는 드이소 용인 흥덕점이 화제다. 이유는 한식한류로 해외진출을 펼치고 있는 본사(주)후인의 윈윈전략 때문이다.
용인흥덕점 박경호점주는 “한식의 대중화를 넘어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김밥전문 프랜차이즈 드이소를 응원한다”면서 “본사와의 맞춤형매출전략과 함께하게 되어 성공창업의 길이 보인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국인의 사계절 이라는 콘셉트를 가진 드이소는 이천 쌀, 광양 불고기, 해남당근 등 바른 국내산 식재료와 몸에 좋은 컬러푸드를 취할 수 있는 웰빙식단을 내세우고 있다.
특히 용인흥덕점에는 IT밸리 직장인들이 밀집해 있으므로 맛과 영양을 보장하는 드이소가 입소문을 타는 것은 시간문제라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스마트TV뉴스 건강맛집 ‘드이소’방송캡처
또한 한국 소자본창업협회(회장 홍재성)에서 2015 유망 소자본창업브랜드로 선정되면서 유망프랜차이즈창업, 소자본창업, 김밥창업, 청년창업, 여성창업, 음식점창업 등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드이소는 환영받는 창업아이템이 되고 있다.
김양훈(포천송우리거주, 교수)은 “하루종일 강도 높은 업무와 수업에서 벗어나길 희망한다” 며“우연히 들린 IT밸리에 있는 드이소 용인흥덕점에서 김밥창업에 대하여 진지하게 고민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드이소는 초보창업자, 은퇴창업자들에게 맞춘 최적화 프로그램을 보유한 20년 프랜차이즈 기업 ㈜후인의 김밥전문 브랜드다.
한편, ㈜후인은 화꾸닭(화덕에 꾸운 닭), 짱구야 학교가자, 화꾸삼(화덕에 꾸운 삼겹살) 등 다양한 브랜드를 출시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인 창업시장 진출 경험을 통한 아이템을 제공해 주고 있다.
자세한 창업문의는 1599-9253 또는www.koreakimbap.co.kr 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