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3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법조타운 송파 푸르지오 시티 회사보유분 로얄층 선착순 분양으로 관심 집중!

[=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15-12-07 14:25

자료사진.(사진제공=송파법조타운푸르지오)


 송파 법조타운의 수익형 부동산 푸르지오시티가 잔여 회사 보유분과 조합 물량의 선착순 분양에 나서면서 부동산 시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대우건설에서 건축하는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은 문정동 근린공원 옆 문정동 652번지 일원 8-1BL에 619호실의 규모로 건립된다. 또한, 오피스텔 지상 4층~13층, 근생시설 지하2층~지상 3층까지 예정이며 2018년 2월 입주 예정이다. 주변 오피스텔과 비교했을 때 비교적 소형평형 위주의 오피스텔로 이루어져 있으며, 차별화된 외관으로 전면부 노출과 동선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는 매물이다.

 무엇보다 문정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는 개발 호재로 분양 초기부터 이목을 끌었다. 법원, 검찰청 등의 법조단지에서 약 3500명, 지식산업센터에서 약 3만명의 상구인주 수는 물론, 송파세무서와 송파구청 등의 관공서에서 약 1500명이라는 대기수요를 기대할 수 있으며, 고용 효과가 각 3만명에 육박하는 가든파이브 동남권 유통단지와 롯데월드 타워는 물론, 문정 로데오거리, 인근 지역의 500만 명 배후수요를 기대하게 하는 KTX수서역사, 상주인구 2만명을 내다보는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 등 개발 수요도 풍부하다.

 추후 위례~신사선으로 이어지는 법조타운역이 단지 입구에 자리 잡을 예정이며, 부동산 가격을 좌지우지하는 공원 시설 또한 인접해있어 안정적인 임대수요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교통 면에서도 더블 역세권의 메리트와 우수한 광역교통로를 자랑하고 있다. 위례신사선이 예정돼 있으며, 법조타운역 및 8호선 문정역, 외곽순환도로 송파IC, 송파대로, 동부간선도로 복정IC가 인접해 있어 수도권 어디라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고속철도 KTX 수서역을 통해 전국을 생활권에 놓는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은 석촌호수 및 트레킹 코스가 인접해 있어, 친환경적 웰빙 라이프의 실현이 가능하다. 거주자 입장에서 편의를 고려한 최적의 환경을 다각도로 제공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문정법조타운 인근에는 문정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 한화 문정 오벨리스크, 송파 헬리오시티, 문정 프라비다 등이 분양 중에 있지만 물량이 다수 나오는 만큼 옥석을 가려내 빠르게 움직여야 수익률 좋고 환금성이 좋은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중에서도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 분양은 소형오피스텔 투자로 투자 수익률과 시세차익도 노려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브랜드 프리미엄은 물론 동부법원의 이전으로 주변 상권이 형성되면 임대수요 및 시세차익은 충분히 고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분양가 및 분양조건은 전화상담으로 가능하다.

 분양문의 : 1566-5618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