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씨디유파트너스, 꼬마시(벌교꼬막) BI로 대한민국지식대전 금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5-12-07 17:41

 벌교꼬막의 새로운 상표 ‘꼬마시’와 ‘꼬마시’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금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씨디유파트너스)

 디자인 전문기업 씨디유파트너스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에서 주식회사 벌교꼬막의 새로운 상표 ‘꼬마시’와 ‘꼬마시’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금상)을 수상했다.

 ‘꼬마시’는 꼬막 식품의 이미지를 표현한 ‘꼬막’의 첫글자 ‘꼬’와 맛있는 식품 이미지를 제공하는 맛(마시)를 합성한 이름으로, 전반적으로 귀여운 느낌을 주면서 풍부하고 맛있는 식감을 제공하는 브랜드의 의미를 갖추고 있다는 평가와 함께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꼬마시’는 꼬막 식품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꼬막의 모양을 중심으로  갯벌과 밀물이 만나는 벌교의 청정함을 디자인으로 효과적으로 표현, 우수한 꼬막 식품브랜드로 연상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벌교꼬막의 새로운 상표 ‘꼬마시’와 ‘꼬마시’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금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씨디유파트너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