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 송도 국제신도시소재 글로벌캠퍼스푸르지오 오피스텔 대우건설 회사보유분 분양 개시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2-10 10:30

자료사진.(사진제공=글로벌캠퍼스푸르지오 오피스텔)



 대우건설은 인천시 송도동소재 오피스텔 2개동(606실), 아파트 10개동(1,703세대)의 대규모 단지인 글로벌캠퍼스 푸르지오의 회사보유분 약 200실 오피스텔을 12월 1일부터 분양하기 시작했다.

 2년 전 모 대기업과 임대계약한 대우건설 회사보유 오피스텔의 만기도래분을 분양가 할인 및 3년간 이자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으로 분양중이다.

 전용면적기준 14,15평형은 6.91%, 25평형은 23.7%를 최초 분양가에서 할인해 주고, 원분양가 60% 기준으로 3년간 이자 전액을 잔금에서 할인해 주고 있다.

 투자수익률이 분양가격에 따라 8~10% 수준으로 수익률이 상당히 높아 투자수익율이 높거나 전망이 좋은 세대는 빠르게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을뿐만 아니라 월세 70~80만원 선임대 확보되어 있어 투자 즉시 수익이 발생되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일부 임대 만기세대의 경우에는 즉시 입주도 가능하다.

 그리고 현재 전세로 다른 아파트나 오피스텔에 거주중인 경우는 오피스텔 매입 시 대출 및 3년간 이자 일시불 지급으로 주택을 소유하고도 여유자금 발생하게 된다.

 더군다나 인천시에서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노선B 변경안이 확정되어 정부에 건의한 만큼 2019년부터는 사업 추진이 예상되어 서울로의 접근성이 상당히 호전될 것으로 보이며, 철도기술원에서는 변경된 B노선의 경우 하루 48만8650명의 이용이 예상되고 송도에서 강남권을 거처 잠실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어 향후 시세차익도 생각할 수 있는 매력적인 오피스텔로 소문이 무성하다.

 송도 글로벌캠퍼스 푸르지오 오피스텔의 경우 배후에 국내외 기업체(지식정보산업단지, 테크노파크단지, 바이오단지내 입주업체, 삼성바이오로직스, 엠코테크놀로지코리아 등)들이 속속 입주하고 있으며 국내외 명문대(연세대, 인하대, 인천대, 뉴욕주립대, 조지메이슨대 등)도 인근에 점차 자리를 잡고 있어 임대 수요 또한 풍부한 것으로 보인다.

 동 오피스텔은 테크노파크역과 도보로 5분 거리이며 제3경인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으로 통하는 인천대교와도 인접되어 있어 접근이 용이하고, 지난 10월 단지 바로 옆에 홈플러스 송도점이 입주하였고 그 뒤편에는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이 내년 3월 개점을 목표로 한창 공사 중이다.

 그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및 롯데 마트, 신세계백화점 및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업체가 입주 예정이며 인접한 대규모 문화공원 조성 및 스트리트몰 예정 등으로 프리미엄급 생활인프라 조성이 완비될 것으로 예상된다.

 송도지역에서는 드물게 전 평형 투룸이며 시스템에어컨과 빌트인냉장고, 드럼세탁기 등이 모두 설치되어 있고 무인경비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종합인터넷서비스 등 첨단기술로 편리함과 안전함을 모두 갖추고 있어 별도 비용 없이 주거용 오피스텔 사용이 가능하다.

 참고로 계약후 2015.12월말까지 주택임대사업자로 등록 시 전용 15평 이하는 4.6%의 취득세가 면제되고 재산세도 50% 감면된다.

 송도 글로벌캠퍼스 푸르지오 오피스텔은 대부분 세대들이 입주해 있으므로 미리 전화 예약후 방문하셔야 호실 방문이 가능하다 (방문예약 및 상담문의 : 손성연 이사, 032-821-9140)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