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W컨셉, '윈터 세일(Winter Sale)' 진행… 최대 93% 할인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12-10 16:27


 윈터 세일(Winter Sale).(사진제공=W컨셉)

 유니크한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www.wconcept.co.kr) 오는 15일까지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들을 최대 93% 세일하는 '윈터 세일(Winter Sale)'을 실시한다.


 이번 '윈터 세일(Winter Sale)'은 W컨셉의 여성, 남성 패션부터 액세서리, 백&슈즈, 라이프까지 전 카테고리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구매 시 세일 특가에서 5%의 추가 쿠폰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는 쇼핑 이벤트이다.


 또한 '에센셜 코트', '맨즈 아우터', '퍼&무스탕' 등 다양한 테마 별 기획전을 통해 겨울철 누구나 찾는 히트 아이템과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제안. 주요 상품으로 ▶피앤에이 바이 폴앤앨리스(P/A by Paul&Alice) 무스탕 19만원대 ▶룩캐스트(LOOKAST) 오버 사이즈 롱 코트 20만원대 ▶스테레오 바이널즈 컬렉션(Stereo Vinyls Collection)의 다운 파카가 23만원대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W컨셉은 12월 한달간 신규회원 및 구매 고객 대상의 ▶PC,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6% 할인 쿠폰 ▶삼성카드 5% 청구할인 ▶첫 구매 쇼핑 응원 10% 할인 쿠폰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W컨셉 담당자는 "연말의 BIG 쇼핑 이벤트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할인율을 대폭 높였으며,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추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시즌 아이템 알뜰쇼핑과 지인을 위한 연말 선물을 마련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W컨셉 홈페이지(www.wconcept.co.kr)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