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모발이식 후 탈모관리 중요! 모근 강화 음식, 탈모샴푸로 탈모 관리?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송고시간 2015-12-16 09:17


 자료사진.(사진제공=리크리홀딩컴퍼니)

 탈모로 인해 고민하는 젊은이들을 늘고 있으며 탈모 증상을 겪고 있는 여성들도 눈에 띄게 많아졌다. 남성형, 여성형 탈모는 요즘과 같이 추운 겨울에 보다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탈모의 원인과 증상을 바로 알고 철저한 두피관리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남성형 탈모의 원인으로는 탈모 유전자 이 외에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스트레스성 탈모 증상은 우울증을 동반할 수 있으므로 평소 정신적인 건강관리에도 신경 쓰는 것이 좋다.


 또한 남성형 탈모증상은 대부분 M자형 탈모의 헤어스타일을 갖는데 탈모초기에 두피관리에 소홀히 할 경우 정수리까지 탈모 부위가 넓어질 수 있다. 이에 이마와 헤어라인 부근의 모발 변화에 신경 쓰는 것이 필요하다.


 M자 탈모 확인법은 머리의 가운데를 중심으로 양쪽 모발과 가운데 모발의 굵기 변화를 비교해보는 것이 좋으며 두피의 열 상태를 통해 탈모 초기 증상을 판단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여성형 탈모 역시 스트레스성 탈모 증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며 출산 후 갑작스러운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탈모가 발생하기도 한다.


 또한 여성형 탈모 증상은 M자 보다는 정수리 탈모의 형태로 나타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정수리탈모는 초기에 발견하기 힘든 부위이기 때문에 평소 거울로 정수리의 머리 숱 상태를 확인해주는 것이 좋다.


 이 외에도 원형탈모는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나타나는 탈모 증상 중 하나인데 탈모부위가 동전 만한 크기에서 주먹만한 크기로 급격히 커질 수 있으므로 탈모초기에 철저한 두피관리에 신경 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여성형, 남성형 탈모치료 방법으로 헤어라인을 교정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비절개 모발이식을 통해 M자형, 정수리, 원형 탈모를 치료한 이들도 생기면서 이는 더욱 선호되고 있는데 모발이식술은 신뢰할 수 있는 탈모 전문 병원을 선택해 부작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효과적인 탈모관리를 위해서는 모발이식 수술 후 3, 4개월 동안은 탈모에 좋은 달걀, 견과류, 검은콩, 연어 같은 음식을 섭취하고 양모효과나 모발의 굵기증가 효과가 뛰어나고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여성형, 남성형 탈모샴푸를 꾸준히 사용해 탈모방지에 신경 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양모효과나 모발의 굵기 증가 효과가 좋은 탈모방지 샴푸는 평소 스트레스성 탈모치료 후 사용해도 효과적이며 특히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안전을 신뢰할 만한 탈모샴푸를 선택하면 M자, 정수리, 원형 탈모초기에 생기는 지속적인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


 세련된 디자인 케이스로 젊은 층에게 선호도가 높으며 프리미엄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잘 알려진 더헤어머더셀러는 여성형, 남성형 탈모에 좋은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갖추고 있어 효과적인 탈모관리가 가능하다.


 더블유 헤어 로스 샴푸는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여성형 탈모샴푸로 살리실산 성분이 들어 있어 두피의 각질층을 개선시키고 모발 영양 공급을 통해 탈모방지를 도와 건강한 두피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더블유 헤어 로스 샴푸의 판테놀 성분은 손상된 모발과 두피에 영양과 진정효과를 부여하는 여성 탈모예방샴푸 중 하나로 꼽힌다.


 더블유 헤어 데미지 트리트먼트는 큐티클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수분보호막을 형성, 모발의 촉촉한 유지를 기대할 수 있으며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 등의 유해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민감성두피도 사용이 용이하다.


 또한 더블유 헤어 데미지 트리트먼트에는 큰잎유럽피나무꽃수와 아르간트리커넬 오일이 들어 있어 손상된 모발을 엉킴 없이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 여성형 탈모방지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인 탈모관리를 기대할 수 있다.


 헤머셀의 엠 헤어 로스 샴푸는 남성형 탈모관리에 좋은 샴푸로 피리티온아연액이 들어 있어 두피 트러블과 비듬을 완화시키고 피지 컨트롤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엠 헤어 로스 샴푸는 모근을 강화시켜주는 비오틴 성분이 함유돼 있어 머리카락의 끊김을 예방해주고 니코틴산아미드는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모발의 성장 및 탈모 예방에 효과적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