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1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누페이스 트리니티, ‘대한민국 베스트 셀링 브랜드 이미용 부문’ 대상 수상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송고시간 2015-12-17 13:55


 자료사진. (사진제공=누페이스)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6 대한민국 베스트 셀링 브랜드’에 누페이스가 이름을 올렸다.


 베스트 셀링 브랜드 시상식은 지난 10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됐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들이 참여했다. 선정기준은 기업브랜드와 제품의 공적 평가, 소비자 조사 진행 및 심사로 이뤄졌다. 누페이스는 브랜드와 제품의 전략적 가치, 뷰티기기 시장 내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 받아 수상하는 쾌거를 누렸다.


 누페이스는 한국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를 넘어 점차적으로 동일 디바이스 제품군 중 가장 핫한 아이템, 필수적인 미용디바이스 아이템으로 자리해나가고 있다.


 해외시장에서의 뜨거운 인기로 인해 기기의 제품 수급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소비자들은 겨울철 피부를 위해 끊임 없이 누페이스를 찾고 있다. 누페이스는 이제 스마트하고 경쟁적인 디바이스로 소비자들에게 선택 받고 있는 것이다.


 피부톤 개선과 피부탄력개선, 안면 리프팅, 피부 모공면적 감소, 눈가 및 입가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강력한 미세전류 효과로 다른 브랜드 뷰티기기와의 확연한 차별성을 보여준다.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낮은 전류를 뿜어내는 마사지롤링 스타일의 다른 기기와 달리 1000uA의 강력한 미세전류로 몸 속 생체전류를 자극해준다. 미세전류는 피부 표피를 통과해 진피와 근육층 속 세포막까지 자극을 주는데, 궁극적으로 세포를 활성화 해주는 ATP생성을 활발하게 함으로써 빠른 시간에 피부 리프팅 효과를 가져다 준다.


 누페이스 홍보담당자는 “다음해에는 공격적인 세일즈로 홈쇼핑 시장뿐만 아니라 온라인몰 개편과 주요 백화점 입점 등 다양한 채널을 확보해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 방송을 할 때마다 연일 매진을 이루고 있는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오는 2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다시 한 번 특가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소비자들의 인기가 많은 제품인 만큼 현대몰(http://www.hyundaihmall.com/front/pda/itemPtc.do?slitmCd=2038335158) 을 통해 미리 주문을 받고 있다.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인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해외화장품 섹션(031-5170-2164)에는 누페이스 트리니티(화이트, 핑크, 코랄)와 누페이스 미니(화이트, 블랙, 캐리비언, 링클리듀서, 엘르), 한정판 누페이스 트리니티(블랙골드), 한정판 누페이스 미니(로즈골드) 등이 다양하게 구비돼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