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호주워킹홀리데이 일자리(취업) 전문 유학원, 특징과 비자무료발급 정보 공개

[=아시아뉴스통신] 박혜성기자 송고시간 2015-12-21 10:15


 자료사진. (사진제공=굿모닝유학원)

 10년 업력의 노하우로 전 직종 일자리 연결 최적화 시스템을 갖춘 ‘굿모닝유학원’에서 호주워킹홀리데이 취업, 비자무료발급 정보를 공개했다.


 ▶ 호텔&리조트 인턴쉽 특징
 광활한 대륙을 지닌 호주는 전 세계인에게 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다. 따라서 시장 규모가 크고 다양한 숙박시설이 잘 발달되어 있다. 고수익과 스펙업, 외국인들과 친분을 쌓아 영어 회화에 도움이 되며 많은 젊은이들의 인기 업종 중 하나다. 100% tax잡 연결과 업무상 재해 시 보상. 3개월 당 1주 유급 휴가가 제공 된다. 주중 18~22불, 주말•공휴일 24~46불의 시급이 책정되며 호주 전 지역 호텔에 해당된다.


 ▶ 육가공공장 특징
 기후와 계절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는 농장에 비해 고정적으로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는 육가공공장 일자리는 꾸준히 인기 있는 JOB으로 세컨비자 발급이 가능하다. 저렴한 비용으로 숙소를 이용 할 수 있고, 정해진 시간 이후 근무 시 오버타임 페이가 적용된다. 주 1회 쇼핑 차량 제공 서비스와 핸드폰 개설 및 은행계좌 오픈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레몬·바나나·딸기·파인애플 시급제농장과 레스토랑,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청소 등의 다양한 일자리 연결과 TFN발급, 공항픽업, 도시설명 등의 정착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굿모닝유학원은 호주 현지에 지사 4곳이 운영되고 있고, 호주관광청으로부터 ‘스페셜리스트’마크를 수여 받을 정도로 인증 받은 업체임을 증명하고 있다. 굿모닝유학원 관계자는 “호주 일자리를 찾는 회원 중 60%는 호주 현지에 계시는 회원이다. 그만큼 호주 현지에서 체계적인 취업 시스템을 갖춰 워홀러들의 빠른 정착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멜번, 브리즈번, 시드니, 케언즈, 번다버그, 마리바 등 전 지역, 전 직종 최적화 연결 시스템을 갖춘 굿모닝유학의 현지 사무소에서는 텍스 환급 업무 역시 지원하고 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 후기, 준비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굿모닝유학원 홈페이지(http://cafe.daum.net/MRsorc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