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저물어가는 한 해, 올해 연말모임 장소를 위한 생선구이 전문 김해 삼계동 맛집 ‘착한물고기’

[=아시아뉴스통신] 오연지기자 송고시간 2015-12-22 10:00

김해 삼계동 맛집 생선구이 전문점 ‘착한물고기’.사진제공=착한물고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는 각종 송년회 및 가족모임 등 연말모임 자리를 자주 갖게 된다. 또는 가족, 지인들과 뜻 깊은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연말 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들도 있다. 최근 연말모임이 잦은 요즘, 많은 인원이 식사할 수 있는 공간과 그에 맞는 저렴한 가격, 추가로 음식의 맛까지 생각한다면 최고의 모임 장소 선택은 쉬운 일이 아니다.

 최근 경남 여행객이나 현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김해 삼계동 맛집으로 유명한 생선구이 전문점 ‘착한물고기’가 고객들의 모임 장소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저렴한 가격과 최상급 품질의 요리로 방문한 많은 고객의 만족스러운 평가가 이어졌으며,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으며 너도나도 김해 맛집 추천은 이곳이라고 이야기했다.

 김해 삼계동 맛집 생선구이 전문점 ‘착한물고기’는 현대적이고 넓은 공간으로 잔치는 물론, 회식, 연말모임 등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더해 단돈 8천원으로 최상급 품질의 싱싱한 생선으로 요리한 생선구이 정식을 즐길 수 있어 인원이 많은 모임이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품질 요리와 함께 부담 없이 연말모임을 가질 수 있다.

 ‘착한물고기’의 강태관 대표는 “예전에 무역업을 했던 경험을 살려 현재 직접 무역을 진행하기 때문에 최상급 품질의 생선을 저렴한 단가로 공급받아올 수 있으며, 싱싱한 생선을 바로잡아 요리하기에 요리의 품질까지 우수하다. 또한, 저렴한 가격과 최상급 품질, 게다가 푸짐한 양까지 만족하게 해 연말모임 장소로는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착한물고기’에서는 모듬생선구이 1인분 주문도 가능하므로 혼자서 여행 중인 관광객도 높은 품질의 생선구이를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갈치조림, 문어 숙회, 왕새우 튀김, 코다리 양념구이는 최고급 재료를 공수해 조리하였으며, 전통 방식을 고집하는 옛 손 된장으로 만든 된장찌개는 어머니의 맛을 떠올리게 한다.

 ‘제5회 전국 가야음식 개발경연대회 외식업체 상차림 전시 부문’에서 가야음식 일품 외식업체로 수상한 김해 삼계동 맛집 ‘착한물고기’는 김해시 삼계동 1485-8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전화(055-339-3009)와 모바일 홈페이지darm.kr/n4gfs/index.php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