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KG패스원 공무원학원, 2016 공무원시험 공무원국어 단기간 학습전략 제시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2-23 18:00

2016 공무원국어 이론패키지 최대 50% 할인
자료사진.(사진제공=KG패스원)


 공무원 시험전문 KG패스원은 내년 공무원시험을 대비하여 공무원 국어 변화에 맞춘 학습전략과 공무원 국어 강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말했다.

 KG패스원은 공무원 국어전문 권기태, 이유진, 이장우 3인 교수의 학습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EBSi 강사 출신으로 KBS에서 공식으로 인증한 ‘KBS 한국어능력시험’ 강의를 진행한 바 있는 국어 권기태 교수는 공무원 국어의 방대한 분량을 쉽고 빠르게 정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신 기출자료를 철저하게 분석해 정답률, 오답률의 정확한 통계를 통한 개인별 취약영역에 초점화된 공무원국어 학습을 제공한다. 그러하여 모든 강좌는 32강으로 압축되어 구성되어 있어서 단, 1회독으로도 단시간에 합격선에 가까워질 수 있다.

 최근 공무원 국어시험은 독해의 출제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나래국어 이유진 교수는 변화하는 공무원국어에 맞게, 독해 알고리즘을 만들어 확실하게 정립시키는 데 목적을 둔다. 독해의 알고리즘이란, 공무원 국어 비문학∙문학의 독해에 맞는 방법론을 제시하고, 글 읽는 능력과 정답을 고르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말한다. 또 이유진 교수가 엄선한 500제를 통해서 수강생이 문제를 풀면, 이유진 교수의 첨삭을 통해서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이장우 교수는 공무원 국어의 문법과 규범, 비문학, 문학, 어휘에서 단순암기가 아닌 꼼꼼하게 한 눈에 정리하여 체득할 수 있도록 한다. 파트별∙테마별 주 1회 모의고사 실시와 스터디 교실을 운영하여 수강생의 성취도에 따라 속도와 양을 조정하는 맞춤식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KG패스원은 2016년 공무원 시험을 앞둔 수강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권기태 교수∙ 이유진 교수∙ 이장우 교수의 공무원 국어 강의의 이론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하며, 내년 4월 국가직 시험 대비 문제풀이 100일 패키지 상품도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 1년 동안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교수별 T-Club 연간상품도 10% 추가 할인하여 판매한다.

 이번 혜택은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ssone.net) 또는 전화(02-870-8500)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