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두피관리·탈모예방 확실한 천연탈모샴푸, 폴리젠샴푸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1-15 14:00


 
 자료사진.(사진제공=폴리젠샴푸)

 바쁜 일상에 쫓기는 현대인들은 미처 두피문제까지 신경 쓸 겨를이 없다. 그러나 두피관리는 생각보다 중요하다. 건성두피, 지루성두피, 비듬성두피 같은 문제성두피를 그냥 방치하면 두피가려움이 이어질 수 있고, 지루성탈모 등 탈모로 인해 머리숱이 줄어들게 된다. 이는 문제성 두피의 모공에 쌓인 이물질이 모발의 성장을 방해하기 때문인데 초기라면 지루성두피샴푸 같은 탈모샴푸로 해결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탈모샴푸가 선보여져 두피관리와 탈모관리가 쉬워졌다. 많은 탈모샴푸 제품 가운데 문제를 동반하며 예민해진 두피에는 천연탈모샴푸 등 두피에 자극이 적은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대표적인 천연탈모샴푸로 폴리젠샴푸를 들 수 있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을 통해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줄이고, 영양을 공급하는 폴리젠샴푸는 두피 환경을 개선하여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하겠다는 목표로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선보인 탈모방지샴푸다. 두피개선이라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26년간의 두피관리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낸 덕분에 두피가려움 등을 해결하고, 두피스케일링을 한 것과 같은 두피관리 효과를 낸다.


 두피관리를 돕기 위해 쓰인 자연유래 성분들은 탈모를 방지하고, 머리카락이 굵어지게 하는 데에도 효과를 보여 식약처는 폴리젠샴푸를 의약외품으로 인증했다. 의약외품 인증에 2만여 건의 후기와 입소문이 더해지면서 높은 인기를 보이던 폴리젠샴푸는 2014년과 2015년 2년 연속으로 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30일 간 사용 후 불만족 시에는 전액을 환불하겠다는 환불공약까지 내걸자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홈쇼핑에서는 매번 조기매진을 이어가더니 7개월 만에 300만개가 판매되며 매출을 책임지는 효자상품에 등극했다. 국내의 인기를 발판삼아 대만으로 진출하면서 세계무대로 영역을 넓혔다. 연계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도 노원점과 인천 구월점을 추가하며 성장에 박차를 가했다.


 기록적인 성과가 계속되자 폴리젠샴푸 측은 이를 기념하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꾸렸다. 특별한정판매 이벤트에서는 푸짐한 구성의 폴리젠샴푸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 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5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