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기미잡티 없이 피부좋아지는방법! [기미개선임상완료] 블랙아웃 미백크림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정수임기자 송고시간 2016-01-19 17:00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저자극 기능성 미백크림 인기
 자료사진.(사진제공=블랙아웃)

 기미,주근깨 등 잡티가 생기는 주요 원인은 자외선에 의한 노출이 대표적이다. 장시간 자외선 노출에 의해 피부가 손상되면 멜라닌 세포와 혈관 성장인자가 상호작용을 하면서 멜라닌 색소를 만들어 내는데 이때 발생하는 것이 바로 기미와 주근깨 등의 잡티다.

 이런 기미나 주근깨 등 얼굴 잡티는 등은 한번 일어나면 다시 자연적으로 돌아가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선크림 및 선블록 등의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이미 깊게 자리를 잡아버린 기미나 잡티는 선케어 만으로는 충분하지가 않기 때문에 피부과 레이저토닝이나 IPL등의 화이트닝 관리를 받는 것 역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예민성 피부나 잦은 시술은 피부 면연력에 문제가 발생이 될 수 있고, 시술 후 관리도 굉장히 중요하다. 시술 후에는 피부가 예민해진 상태임으로 최대한 순한 제품의 화장품으로 집중 스킨케어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시술 후 관리가 소홀하게 되면 기미, 잡티 등이 이전보다 진해지거나 더 많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기능성 미백크림으로 꾸준한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미백크림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근래 온라인에서 많이 회자되고 있는 피부미백크림으로는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일간스포츠주최) 에서 제품혁신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블랙아웃 미백크림’이 손꼽힌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온라인 상에서 기미화장품으로 인지도를 높였으며, 실제로 기미없애는방법, 기미잡티제거, 피부좋아지는방법 등으로 추천되는 제품이기도 하다.

 뷰티영에서 런칭한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색소침착이 발생된 얼굴의 기미나 잡티 혹은 피부톤 개선 등에 사용이 가능한 기능성 제품으로 쉐어버터, 해바라기씨 오일, 연꽃추출물, 자몽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을 주성분으로 시술 후 연약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미 피부임상기관 ㈜더마프로에서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진행해 ‘피부 저자극 판정’을 받기도 했다.

 또한 가장 중요한 기미개선임상을 진행하여 4주 사용시 실제 기미,잡티 등이 개선되는 효과에 대해 판정을 받았으며 사용한 고객들 역시 '기미,잡티 등에 효과가 있다' 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미,잡티 등으로 시술을 고려하고 있거나 시술 받은 후 사후 관리에 대한 피부 상담을 받아보고 싶은 경우 뷰티영 홈페이지 (www.beautyoung.co.kr) 을 통해 1:1 채팅 상담 또는 전화를 통해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