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0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공무원 특채 준비반 100만원 장학 혜택과 함께 특별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김혜연기자 송고시간 2016-01-19 19:00


 자료사진.(사진제공=서강전문학교)

 전문학교로는 최초로 6년 연속 경찰공무원 합격자 배출의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서강전문학교가 기존 공무원 단기합격반인 스파르타반과 더불어 경찰 특별채용 준비반을 운영하여 특채 전형에 따른 맞춤형 교육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찰공무원 특채 준비반은 고교 졸업 예정자 및 군필자, 여자경찰 지원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특히나, 최연소 여자경찰공무원으로 합격한 김민경 학생을 비롯하여 2015년 한지희 학생까지 매년 여경 합격자를 배출한 만큼 여자경찰 특채 합격을 위한 과정도 특화 시킬 계획이다.


 서강전문학교 강영규 총장은 “앞으로 경찰공무원 특채 지원이 가능 해진만큼 철저한 준비를 통해 더욱 많은 합격자 배출을 기대할 수 있다.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등 관련학과 학생들에게는 굉장한 희소식이며, 체계적인 과목 운영과 가산점 필수 취득을 목표로 특채 준비반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경찰공무원 준비뿐만 아니라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등 관련학과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경찰청 지정 민간경비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주)건은, (주)장풍 등과 같은 다양한 기업과 협약을 통해 100% 취업 성공을 목표로 취업지원 시스템을 강화할 예정이다.


 서강전문학교는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 전형으로 선발하고 있으며, 자세한 학과 안내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sg.ac.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