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구반영구화장 해외진출 호응도 높아

[=아시아뉴스통신] 김혜연기자 송고시간 2016-01-20 18:10


 최근 들어 뷰티관련 전문샵이 부쩍 늘고 있다. 과거 젊은 여성들만의 장소라 여겼으나 이제는 어머니와 딸이 함께 찾기도 하며 심지어 남자들도 스스럼없이 방문하는 이 곳은 이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외모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찾는 곳이 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드라마나 영화, 음악으로 인한 한류열풍까지 가세하니 한국에서 뷰티시술을 받으려 일부러 찾아오는 외국인들도 적지 않다.

 미(美)의 도시라고 할 수 있는 대구에는 수많은 전문샵들이 들어서있는데 그 중에서도 유독 소비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 있다. 바로 대구반영구화장 전문한의원인 구안한의원이 그 곳이다.


 자료사진.(사진제공=구안한의원)


 구안한의원은 이웃나라인 중국으로 진출해 K뷰티를 널리 알렸으며 이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강연과 시연회 등을 열어 안전한 시술문화에 앞장서기도 해 이목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시술을 원하는 중국인들을 위해 출장시술도 하고 있어 그 인지도가 가히 짐작이 된다. 한편 중국의 한 뉴스매체에서는 구안한의원의 이러한 인기를 보도하기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아직 미성숙한 국내 반영구화장 업계에서 제대로 된 전문가를 찾기란 쉽지 않다. 또한 "전문"이라고 이름 붙여진 샵에서 시술을 받은 뒤, 각종 부작용이 밸생되기도해 전문가들은 확실히 검증 받은 의료기관에서 시술할 것을 권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