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2016년, 세계로TV와 함께 미래 성장성에 베팅하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6-01-20 19:33

오는 23일 낮 12시 서울사회복지회관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무료 강연회 열려

 지난 7일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2016고객감동경영대상'서비스부문을 수상하고 있는 김원기 대표./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최근 금융위원회의 대통령 업무보고에서는 이른바 新성장산업으로 불리는 정보통신기술, 문화, 고부가 서비스산업 등 핵심성장분야에 80조원 규모의 정책자금을 투입할 것이란 계획이 발표됐다.

 보건복지부는 업무보고에서 바이오헬스 산업을 新성장동력으로 삼아 제약과 의료기기 산업을 미래 먹거리로 키우고, 일자리 76만개를 창출하며 부가가치를 65조원 규모로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과거에도 신년마다 정부 정책에 대한 기대감으로 주가상승률이 평균을 웃도는 경향이 있었지만 이번 업무보고에 대해 정부의 의지확인 및 자금투입에 대한 언급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기대감이 높다고 말한다.


 여기에서 우린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를 주목하지 않을 수 없는데 그는 이미 오래전부터 현재의 트렌드를 민감하게 분석하고 새로운 이슈와 선정될 종목들을 정확하게 예측해 왔던 것으로 세계로TV 회원들 사이에선 유명하다.


 김 대표는 30년 경력의 주식전문가로서 수년간 단 한주도 거르지 않고 매주 토요일 낮 12시마다 서울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3시간에 걸친 ‘무료 강연회’를 열어오며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희망을 공유해 왔다.


 수년째 무료강연회에 참석해 왔다는 한 남성회원은 “세상을 혼자 살아갈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철두철미한 분석과 예측 그리고 과감한 판단과 투자가 잘 어우러져야만 하는 처절한 주식시장에서 세계로TV와 김원기 대표의 무료강연회는 가뭄 끝에 내린 단비와도 같다”고 말한다.


 회원들에 대한 김원기 대표의 끝없는 열정 때문일까? 지난 7일 열린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쉼 없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노하우를 공유함을 인정받아 인터넷 증권방송부분 대상의 주인공이 됐다.


 또한 김원기 대표는 오프라인 강연회 뿐 아니라 온라인상으로는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오후 9시에 세계로TV(www.segerotv.com) 홈페이지에서 한 주간의 동향에 대한 엑기스만 모아 무료특강을 진행하며 각종 알짜배기 정보들과 성공하는 투자법을 공유할 계획이다.

배준철 기자(teen21@nate.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