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캐나다 유학과 이민을 위한 캐나다 컬리지&이민박람회, 개최 앞둬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1-21 11:00


 자료사진.(사진제공=우리에듀케이션)

 캐나다는 연간 20만명의 유학생이 공부하는 나라인 동시에 연간 23만명의 이민자를 받아들이고 있는 나라이다. 한국에서도 역시 캐나다로의 유학이나 이민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이 급속도로 늘고 있다. 이는 캐나다에서의 유학을 통해 캐나다에서의 취업 비자 및 영주권 취득을 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는 캐나다의 이민법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하지만 캐나다 유학 및 이민과 관련한 비전문 업체들의 난립과 개인들이 무분별하게 올리는 정보 때문에 한국에서 유학과 이민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매우 혼란스러운 것이 현실이다. 이에 캐나다에 본사가 있으며 캐나다 주요 도시 및 한국의 서울, 부산, 대구에 직영 지사를 두고 있는 우리에듀케이션에서 2016 캐나다 유학&이민박람회를 1월 23일(토요일)~24일(일요일)에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2000년에 설립된 우리에듀케이션은 캐나다에서 시작되어 현재 29개국의 학생들의 캐나다 유학 및 이민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캐나다 전문 유학 에이전시로써 캐나다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이번 캐나다 컬리지&이민 박람회는 캐나다 컬리지를 통한 유학 후 이민, 캐나다 명문대 입학, 캐나다 자녀 무상교육, 그리고 최근 빠르고 쉬운 이민으로 각광받고 있는 캐나다 주정부 이민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박람회를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은 캐나다 컬리지의 담당자 및 캐나다 유학 전문가와 함께 1:1 상담을 통해서 이민 방법 및 전공 선택과 컬리지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다.


 박람회 무료 참석을 위해서는 온라인 사전 참가 신청(www.woorieducation.com/fair2016_register)을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