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확실하고 안전하게 기미없애는방법은? 블랙아웃 미백크림 '기미임상완료'

[=아시아뉴스통신] 김혜연기자 송고시간 2016-01-21 17:00

 자료사진.(사진제공=블랙아웃)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 다양한 변화가 나타나게 됩니다. 탄력이 떨어지면서 베게 자국이 하루 종일 없어지지 않거나 피부 당김이나 건조함이 점점 심해지기도 합니다. 피부 트러블이 잘 회복되지 않고 기미가 점점 늘어나는 것도 노화로 인한 변화 중 하나이다.

 특히 기미가 늘어나면 피부가 얼룩덜룩 해지기 때문에 관리하기가 힘들어 진다. 기미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강한 자외선이지만 유전적인 요인, 영양 결핍, 스트레스가 원인이 되기도 한다. 임신 중에 호르몬 변화로 기미가 늘어날 수도 있다. 피부가 자극을 받아서 상처나 염증이 생기면 모세혈관이 확장되고 멜라닌 색소가 증가하면서 기미가 만들어지기도 한다.
때문에 온라인상에는 기미없애는방법, 기미화장품, 집에서 기미잡티제거, IPL시술, 레이저토닝 등에 대한 정보나 관련 문의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우선 집에서 간단하게 기미,잡티를 관리하는 방법으로 쌀뜰물 이나, 오렌지 팩, 딸기 팩 등이 효과가 있으며, 비타민 C를 복용하고 선크림을 잘 바르고 다니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된다.

 또한 피부과 시술을 받는 것 역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나, 피부가 예민하거나, 잦은 시술은 피부를 오히려 상하게 하는 경우도 발생 할 수 있으니, 꼭 전문의와 상의 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  가장 간편하고, 안전하게 기미를 없애는 방법으로 각광을 받는 것은 기능성 미백크림을 사용하는 것이다. 기능성 미백크림은 피부의 톤을 밝게 하고 기미나 잡티를 개선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좋은 미백크림의 기준은 미백기능성인증, 피부저자극테스트, 기미,잡티에 대한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를 확인 하였는가 정도를 체크 한다면 보다 좋은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최근 기미 화장품으로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블랙아웃 미백크림의 경우 위 조건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기미임상, 미백기능성인증, 피부과 저자극테트 완료 및 순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매일 사용하는데 부담이 없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일간스포츠가 주체한 2015 소비자 만족대상을 받은 것 역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보여주어 믿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미, 잡티, 색소침착이 고민이라면,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IPL,레이저토닝 등 시술 후에도 집에서 홈 케어를 통해 꾸준히 관리를 해야 더 이상 색소침착이 발생하지 않는 다는 것도 명심해야 한다.

 기미,잡티 등으로 고민이 있다면 블랙아웃 미백크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채팅 및 전화를 통한 친절하고 정확한 피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www.blackxout.co.kr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