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3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50년 역사와 전통 자랑하는 대림맛집 대림동먼지막순대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콘텐츠취재팀 송고시간 2016-01-28 10:00


 자료사진.(사진제공=대림동먼지막순대국)


 50년 전통을 자랑하는 대림맛집 순대국 전문점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소재 대림동맛집 '대림동먼지막순대국'이 바로 그 주인공.


 대림맛집 대림동먼지막순대국은 2대에 걸쳐 이어져 내려오고 있는 전통 깊은 음식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뛰어난 맛과 서비스는 물론 유서 깊은 역사를 자랑하며 대중에게 각인되고 있는 것이다.


 대림역맛집 대림동먼지막순대국의 강점은 뭐니뭐니해도 감미로운 순대국 맛을 꼽을 수 있다. 50년 전통 노하우로 탄생한 먼지막순대국만의 육수는 고객 입맛을 사로잡는 비법이다. 오랜 시간 푹 고아 만들어낸 육수는 특화된 레시피가 적용돼 타 업소와 차별화된 맛을 선보인다.


 막창, 암뽕, 오소리감투, 수육, 대창, 머릿고기 등 다양한 국내산 재료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는 것도 먼지막순대국의 특징이다. 여기에 보통과 특 사이즈 및 따로국밥 메뉴 주문이 가능해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십분 반영하고 있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은 대림동먼지막순대국 단골 고객들이 최고로 꼽는 매력 포인트다. 푸짐한 양과 더불어 일체의 잡내가 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순대국 맛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다.


 쌀, 돼지고기, 고춧가루, 배추, 무우 등 재료 일체를 국내산만 사용한다는 점에서도 고객에게 신뢰를 얻는 요소로 꼽힌다. 아울러 먼지막순대국은 위생적인 조리 시설 등으로 고객에게 믿음을 심어주고 있다.


 먼지막순대국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림역순대국맛집답게 고유한 경쟁력을 자랑한다. 지난 2013년 근현대 문화유산 서울특별시 미래문화유산으로 선정돼 50년 전통의 가치를 인정받은 것이다.


 대림동먼지막순대국 관계자는 "특화된 레시피로 순대국에서 잡내가 나지 않아 남성 고객 뿐 아니라 여성 고객, 어린이 고객까지 두루 만족시키고 있다"면서 "특히 영등포 부근 상권에서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맛집이라 정평이 나면서 영등포 맛집, 영등포구 맛집이란 타이틀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림동먼지막순대국 예약 및 메뉴 문의는 전화(02-848-2469)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