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주)에이플러스비티, 코스메슈티컬 론칭한 MVP성형외과와 MOU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상진기자 송고시간 2016-02-11 15:16


자료사진.(사진제공=(주)에이플러스비티)

의료관광 전문기업 (주)에이플러스비티(대표 최일권)가 외국인 환자 유치 등 적극적인 의료 해외수출과 의료관광서비스를 활성화하는데 노력을 기울이며, 나아가 중국 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을 론칭한 MVP성형외과(대표원장 최우식)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을 합성한 신조어로서, 의학적으로 규명된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말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 따르면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시장은 약 35조원의 규모로 추정되고 있으며 최근 중국 내 코스메슈티컬 시장이 지속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중국 화장품 전문 신문사 C2CC의 관련 자료에 따르면 앞으로도 연평균 30% 이상의 성장률을 유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에 (주)에이플러스비티 최일권 대표는 “코스메슈티컬은 일반 화장품에 비해 유효성분의 함량이 높고 맞춤형 기능성이 강해 간단한 피부 트러블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이다”며, 이어 “MVP성형외과의 풍부한 경험과 우수한 기술력의 화장품을 중국 고객들에게 공급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중국 코스메슈티컬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MVP성형외과에서 출시한 매직버블시트 마스크팩은 바다제비집추출물 금사연에 포함된 시알산과 황금성분이 함유돼 수분이 부족해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함량을 증가시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효과가 있어 고객들에게 큰 인기와 주목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