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공무원 래인포학원 2016년 독학관리학원 부문 소비자만족 대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상진기자 송고시간 2016-02-12 11:26


자료사진.(사진제공=레인포학원)

독학공무원학원인 래인포학원을 운영 중인 (株)중앙LNC가 스포츠서울 선정 ‘2016년 독학관리학원 부문 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 했다고 발표했다.



(株)중앙LNC는 국내에서 최초로 독학재수학원인 중앙LNC학원을 설립 운영하였으며 작년 12월에 독학공무원학원인 래인포학원을 론칭해 현재 운영 중에 있다. 또한 (株)중앙LNC는 공무원과 재수생 그리고 재학생의 독학관리시스템 프로그램을 특허출원 중에 있으며 고등학교 재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은 금년 12월에 오픈할 예정이다.


올해 4월 9일 시행되는 9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에 22만명이라는 사상 최대의 인원이 지원한 것을 보더라도 요즘 취업이 얼마나 어려운가를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예라 할 수 있다. 또한 100만명에 이르는 취업준비생들이 공무원시험 뿐 아니라 취업에 유리한 스펙을 위해 각종 자격증 시험에도 많이 응시하고 있다. 요즘 취업준비생들의 트렌드가 공무원학원에 가서 실강을 듣기 보다는 집이나 독서실 등에서 자신이 원하는 인강을 들으며 자습을 하는 독학생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실강을 수강할 경우 지방에는 대형 공무원학원이 없어 서울로 유학을 와야 하는 등 불편한 점이 많고 비용도 적지 않아 많이 부담스럽다. 그리고 막상 실강을 수강한다 해도 한 교실에 수강생의 수가 많아 제대로 된 수업을 듣기가 쉽지 않다. 이에 실강 학원들의 불편함을 보완한 독학관리 공무원학원들이 차츰 생겨나고 있다.


래인포학원은 공무원시험이나 각종 국가고시, 전문자격증, 공기업이나 대기업 입사를 위해 공부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국내에서 최초로 설립된 독학관리 전문학원이다. 래인포학원은 인천 부평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연수구와 부천에 직영학원이 있다. 아침 6시부터 밤 12시까지 강의실을 개방하고 있고 50분 수업시간에 10분간 휴식 형태의 학교식으로 수업시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반 성인독서실 보다 크게 비싸지 않은 저렴한 수강료로 학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 것이 많은 호응을 얻게 된 요인으로 분석된다.


특히 직종과 직렬이 같은 수험생들 간의 커뮤니티로 과목별 질의응답은 물론 생생한 정보교환도 가능하며 특허출원 된 독학관리프로그램을 이용해 관리함으로써 기존의 오프라인 학원에 비해 편리하고 유리한 부분이 많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ane4.co.kr)참고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