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피부 탄력 효과 보려면 달팽이 에센스•크림 추천!

[=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16-02-20 09:00

자료사진.(사진제공=리크리홀딩컴퍼니)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생기가 도는 피부결은 상대방에게 호감을 전해주기 때문에 사람들은 좋은피부톤과 결을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연예인처럼 탄력 있는 물광피부를 원하는 마음은 앞서지만 막상 나이가 들면 들수록 떨어지는 피부탄력과 축 쳐지는 얼굴에 팔자, 이마, 눈가 주위에 잔주름이 자글자글 생겨 관리가 어려워진다. 주름을 방지하면서 얼굴피부탄력을 되찾아 누구나 꿈꾸는 동안 피부가 되는 법은 무엇일까?


보통 사람들은 피부관리를 떠올리면 막연하게 번거롭고 어려운 것, 피부과를 가야 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피부과를 찾아 얼굴 이마, 눈가, 눈 밑에 처진 잔주름을 제거하는 레이저 시술을 받거나 피부탄력을 증진시키는 필러를 맞곤 한다. 하지만 치료 후 에도 꾸준히 주름방지 홈케어를 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주름방지를 위한 가장 기본적인 홈케어로는 실생활 개선이 중요한데, 눈을 치켜 뜨는 버릇이나 턱을 괴고, 양쪽 입 꼬리에 힘을 주는 버릇은 삼가 해야 한다. 이중에서도 눈을 치켜 뜨는 버릇을 가장 조심해야 하는데 얼굴 중에서 가장 노화현상이 빨리 찾아오는 부위가 눈가인데다가 눈가는 피부가 얇기 때문에 주름이 깊게 질 수 있는 부위이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하루에 2L정도 물을 수시로 마시면서 체내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좋고, 적정 실내 온도 및 습도를 유지하는 등의 주름방지를 위한 생활 습관 개선이 필요하다.


또한 홈케어를 통해 주름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이 중요한데 햇빛을 과도하게 쐬면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이 감소하게 되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주름이 더 쉽게 발생하기 때문이다. 요즘에는 대표적인 뷰티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도 자외선차단제가 수 차례 추천제품으로 등장하기도 하는 등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좋은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고, 지속시간과 유통기한이 넉넉한 썬크림을 골라야한다. 외출시에는 모자, 선글라스 등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방법이 바람직하다.


이 밖에도 주름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식초, 녹차 등 식품을 활용하는 얼굴 세안법이나, 폼클렌징으로 깨끗하게 세안한 후에 반드시 보습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일반적으로 세안 직후에는 피부에 수분이 빠져 빠르게 고보습 수분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건조해지고 이로 인해 피부탄력이 저하 되면서 주름이 생기기 때문이다. 꼼꼼한 클렌징으로 미세먼지 등 노폐물을 씻어낸 이후에 고보습 에센스와 수분크림을 꼼꼼히 발라 보습효과를 증진시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최근 그 중에서 달팽이 점액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 보통 프랑스가 유명하나
홈쇼핑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그에 못지 않은 제품을 얼마든지 구입할 수 있다. 제품을 구입할 때는 무조건 가격이 저렴하거나 높은 순위 중에서 비교해 고르기보다는 잘못하면 여드름이나 트러블이 날 수도 있으므로 좋은 성분이 들어간 것을 선택하도록 한다.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http://me2.do/xQIvCfau)는 세안 후 사용하는 부스팅 에센스로 초강력 보습과 풍부한 영양 공급이 가능한 안티링클 스네일 트리트먼스 에센스를 판매하고 있는데 인기가 뜨겁다. 스네일에센스 화장품은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무려 85% 함유하고 있는 피부에 이로운 천연 추출물 복합 성분이 많은 농축 에센스크림으로 콜라겐의 함량이 높아 피부 영양과 탄력, 피부결 개선 등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주름개선 특허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을 완화시키고 피부탄력을 증진시키는 데에 효과적이다. 세포라 단독 브랜드 존에 오픈하면서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던 이 브랜드의 안티링클 에센스를 사용해본 이들은 “얼굴 피부결을 좋게 만들어주는 화장품이에요.”, “물광피부 화장품으로 추천합니다.”, “몇 번 바르지 않았지만 피부결이 정돈 된 느낌이고 주름이 줄어든 것 같아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서 자신의 나이보다 5살 어린 나이로 비춰진다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 나이가 들수록 어려 보이고 싶은 게 사람 마음이듯이 쌩얼로도 자신 있는 동안피부를 위해서는 피부결과 주름관리는 필수다. 기본적인 피부관리와 실생활습관 개선을 통해서 물이 흐르는 듯한 탱글탱글한 동안 미인이 되어보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