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영등포 대표선수 신경민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12일 열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6-03-10 19:30

더불어민주당 신경민?의원. /아시아뉴스통신DB

더불어민주당 신경민 국회의원 예비후보는?오는 12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총선 채비에 나선다.

이날 행사에는 김종인 비대위원회 대표, 이석현 국회부의장의 영상축사, 김홍걸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장(故 김대중 전 대통령의 3남)의 현장 축사, 지역 당원 대표들의 축사 등이 있을 예정이며, 이어서 예비후보자의 출마선언문 및 4대 공약 발표로 진행된다.

4대 공약은 ▶ 여의도 노후아파트 재건축 추진 ▶ 신길동 역세권 개발 사업 추진 ▶ 대림동 ‘서남권 新경제·문화 거점’ 추진 ▶ 국민사찰 방지법 1호 법안 추진’이며 각 동별 맞춤형 공약과?테러방지법 통과에 따른 국민사찰 위험을 없애기 위한 법안 추진 공약도 포함돼 있다.

신경민 예비후보는 이날 “영등포을에 속하는 여의도, 신길동, 대림동 지역은 각각 고유한 특성을 지니고 있어 지원계획과 발전계획을 세움에 있어 섬세한 기획과 조율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지난 4년간 신안산선, 신림선, 남부도로사업소 이전, 노후아파트 재건축 등 4대 숙원사업을 해결하면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든든한 변화와 튼튼한 영등포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결의를 다질 예정이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