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19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이노그리드, ‘IC3 2016’ 클라우드 컨퍼런스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기영기자 송고시간 2016-03-24 14:31

국내 SW기업들과 함께 29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에코시스템 및 사업전략 공개
?

모델들이 이노그리드가 개최하는 'IC3 2016' 컨퍼런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이노그리드)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기업 (주)이노그리드(대표이사 조호견)는 24일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솔루션(IaaS) 클라우드잇(Cloudit)4.0을 발표하고 제휴사와 총판들과 함께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9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이노그리드 클라우드컴퓨팅 컨퍼런스'(이하IC3 2016)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IC3 2016’ 컨퍼런스는 'Bringing cloud services together'라는 주제로 국산 SW전문기업들과 함께 국산 클라우드의 우수성을 다양한 산업분야로 확장시켜 기존 에코시스템을 한 층 강화시켰다.

특히 지난행사에는 국산 클라우드 IaaS솔루션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이번 행사에는 빅데이터 솔루션에서 보안, IoT등 ICT핵심 기술을 다양한 SaaS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행사장 앞에는 참여기업들의 전시 및 데모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중소 클라우드업계를 대표해 이노그리드 조호견 대표이사의 키노트를 시작으로?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 민영기 국장의 '발전법 기반의 공공클라우드 육성방안', 클라우드연구센터의 김명진 센터장의 'Cloudit4.0 Evolution'기술소개와 데모시연이 있다.

또한 레퍼런스 발표에는 국산 클라우드솔루션을 도입해 현업에서 생산성 향상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제조 기반의 사례발표도 있다.

이노그리드 조호견 대표는 “정부가 클라우드 발전법 시행으로 클라우드 도입의 마중물 역할을 했다면 이제부터는 본격적인 클라우드 보급을 통한 수요확대가 예상된다”며 “국산 SW전문기업들과 부족한 부분들을 적극 협력해 국산 클라우드의 기술을 지속적으로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라우드 발전법이 시행된지 6개월 정도 되면서 산업전반에 클라우드 활성화 분위기 조성이 되고 있어 이노그리드는 이를 통해 중소기업들과 협력강화는 물론 공동사업을 위해 지속적인 R&D? 인력충원 및 다양한 상품개발, 마케팅강화를 위해 오는 29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IC3 2016 컨퍼런스’ 개최를 통해 그 동안 준비한 사업전략 등을 공개한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