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20대 총선] 강세창 새누리당 의정부갑 후보, 핵심공약 발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안지영기자 송고시간 2016-03-30 05:57

강세창 새누리당 경기 의정부갑 국회의원 후보./아시아뉴스통신 DB

강세창 새누리당 경기 의정부갑 국회의원 후보가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강 후보는 이날 GTX-KTX 동시연계 조기착공 추진, 반환공여지 개발 ,경전철 문제 해결 방안, 예비군훈련장 및 기무사 이전, 호원 IC 호원동 진출입로 개설 등을 주요 공약으로 추진할 것을 약속했다.

강 후보는 주요 공약 발표를 ?하면서 "이번 선거는 의정부의 미래를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시기의 선거"라며 "발표된 공약이 꼭 실천될 수 있도록 힘있는 여당의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강 후보는 "국민의 실생활과 의정부 지역의 시민이 직접 혜택을 볼 수 있는 ‘눈높이 공약’을 계속해서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권역별로 올바른 도시계획을 세우고 낙후된 구도심 지역의 ‘균형 발전 마스터플랜’을 만들어 체계적으로 추진될 수 있는 맞춤형 지원 법안을 신속히 추진해 의정부 원도심의 발전 청사진을 제시하겠다" 고 강조했다

한편, 도시건설부문 전문가인 강 후보는 전혀 별개의 분야로 인식되어온 건축공학과 사회복지를 접목해 국민에게 꼭 필요한 공약을 개발해 입법화 시키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이를 위해 성별, 연령, 국적, 문화적 배경, 장애의 유무에도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생활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유니버설 디자인(universal design) 분야가 꼭 활성화 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강 후보는 “당선하면 의정부가 정말 살기 좋은 환경에서 엄마들이 아이를 키우고 싶어하는 도시, 어르신들이 생활하기 편리한 도시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