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서울걸즈컬렉션, 초호화 라인업 구축으로 한류 붐업 예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4-27 10:56

자료사진.(사진제공=서울걸즈컬렉션 사무국)
?
서울걸즈컬렉션(SGC SUPER LIVE)이 초호화 라인업을 구축하고 한류 태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해 5일~6일 서울 강남구 SETEC에서 한류를 대표하는 최정상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서울걸즈컬렉션(SGC SUPER LIVE)이 개최된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서울걸즈컬렉션은 위너, B1A4, 빅스, 마마무, 트와이스 등 한류를 대표하는 최정상급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류의 현재를 짚어보는 의미를 되새길 전망이다.

콘서트와 패션쇼가 어우러진 서울걸즈컬렉션(SGC SUPER LIVE)은 지난 2013년 인피니트, 카라, FT아일랜드, 레인보우, 제국의아이들이 출연해 일본 후지TV 방영된 'SGC SUPER LIVE IN TOKYO'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10회를 맞이했다.

5월 5일에는 B1A4, 빅스, 트와이스, 스텔라, 블루미를 비롯해 AKB48 5기 코하라 하루카와 이토우 마나, 시노자키 아이가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6일에는 위너, 세븐틴, 마마무, 스텔라, 뉴이스트, 블루미가 무대에 오르며 모델 주원대와 스텔라 효은이 특별 MC를 맡는다.

이번 제10회 서울걸즈컬렉션에서는 화이트샌즈, FLAT FITTY 등의 브랜드와 특별 MD 상품을 제작해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심플함에 위트를 더한 유니섹스 브랜드 Lee Seung Bin, 종이가 가득 쌓인 새하얀 스튜디오에서 모티브를 얻은 페이퍼스튜디오, 프렌치 스위트 영캐주얼 브랜드 MUSE BY ROSE, 더욱 신선하고 아름다운 한복의 만들어 가는 마리한복 등의 브랜드 패션쇼도 진행되어 보고 즐기는 축제 한마당이 펼쳐진다.

한편, 제10회 서울걸즈컬렉션(SGC SUPER LIVE) 티켓은 27일 현재 판매 중이며, 서울걸즈컬렉션 공식 홈페이지에서에서 문의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