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1월 24일 목요일

네오비전 컬러렌즈, KBS N '뷰티바이블 이벤트' 아모르 달리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곽정일기자) 기사입력 : 2016년 06월 20일 13시 29분

KBS드라마넷 '뷰티바이블 2016' 바캉스 메이크업 편에서 소개된 3톤(Three tone) 컬러 렌즈'아모르 달리'의 모습.(사진제공=창)

연예인 컬러렌즈로 잘 알려진 네오비전 컬러렌즈가 ‘아모르 달리’를 30명에게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식회사 네오비젼은 KBS드라마넷 '뷰티바이블 2016' 바캉스 메이크업 편에서 소개된 3톤(Three tone) 컬러 렌즈'아모르 달리'를 독자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전국에 수영장이 개장이 되면서 여름을 앞두고 야외 파티·바캉스의 계절이 돌아오면서 개성을 표출하기 위한 뷰티 아이템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중 '패션의 완성'으로 불리는 컬러렌즈가 최근에 젊은 층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첫인상에 있어서 눈이 주는 이미지는 강렬하기에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컬러렌즈는 빛과 조명의 각도에 따라 눈동자의 색이 아름답게 빛나 패션과 메이크업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이다.

네오비전에서 출시한 '아모르 달리'는 국내 최초 3톤(Three tone) 컬러 렌즈로 렌즈 하나에 세가지 컬러톤이 믹스 돼 있어 더욱 풍부하고 다채로운 색상을 자랑한다.

또한 어떤 각도에서도 색감을 잃지 않고 눈동자를 자연스럽게 돋보이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샌드위치 공법으로 컬러렌즈의 안전성을 높였다.

네오비전 '아모르 달리 3톤 컬러렌즈'는 오렌지(내경), 블랙(외경), 브라운(전체) 색감이 조화를 이룬 '아모르달리 브라운'과 오렌지(내경), 블랙(외경), 그레이(전체) 색감의 조화를 이룬 '아모르달리 그레이'두 종류로 출시됐다.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하는 네오비전 '아모르 달리'는 7일 착용렌즈 1팩(6조·12개입)으로 구성됐으며, 총 42일 착용이 가능하다.

응모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portkh/)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네오비전의 3톤 컬러렌즈 '아모르 달리'는 연예인 컬러렌즈, 아이돌렌즈, 걸그룹렌즈, 한류스타 렌즈로 불리우며 최근 60여개국 이상에 수출 되고 있는 핫이슈 제품이다. 네오비젼의 컬러렌즈는 국내에서는 전국 안경점과 렌즈 판매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