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바빈스커피, 7일(목) 직접 체험가능한 창업설명회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은지기자 송고시간 2016-07-05 18:49

바빈스커피 매장 전경. (사진제공=퍼스트에이엔티)

주식회사 퍼스트에이엔티(대표이사 백호근)의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 바빈스커피가 대한민국의 커피 산업이 양적 및 질적 성장에 발맟춰 오는 7일 직접 체험이 가능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바빈스커피는 커피가공 및 유통, 도구 제조, 음료 판매까지 일련의 과정에서 ‘소비자 수요 증가’로 인해 큰 성장을 이루고 있는 대한민국 커피시장의 발전 속도에 맞춰 2016년 하반기 창업시장에 카페 업종이 여전히 주목받을 것에 대비해 여러 방면에서 솔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최근 더욱 활기를 띠고 있는 브런치 문화에 맞춰 신메뉴가 개발됐다"며 "인기메뉴 중 하나인 찹스테이크 컴비네이션을 보면, 양파와 아스파라거스가 잘 섞인 찹스테이크와 볶음밥, 웨지감자, 호박샐러드, 양상추, 토마토 등 다양한 가니쉬가 제공된다. 아라비카 스페셜티 원두로 블랜딩한 아메리카노 1잔도 함께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 해당 메뉴는 SNS가 생활화된 2030 젊은 여성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인기메뉴의 요소라고 할 수 있는 비주얼과 맛, 그리고 푸짐한 양을 모두 갖추고 있는데 매출 상승 1등 공신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게 본사 측의 설명이다.

바빈스커피 백호근 대표는 “예비창업자들은 손쉬운 운영에 주목해야 한다. 수제브런치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데, 그 이유는 15년 성공노하우를 가진 본사가 철저한 교육을 지원하기 때문"이라며 "2~3일 본사교육을 받으면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실제로 현재 매장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는 간편한 조리시스템에 큰 만족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에 바빈스커피는 메뉴를 직접 보고 시식할 수 있는 서울 수도권 지역 창업설명회를 오는 7일(목) 오후 2시 경기도 일산 고양시 소재 본사에서 진행한다.

한편 이번 바빈스커피 창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