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스포츠
[UFC] 올해 첫 아시아 대회, 10월 마닐라 개최 확정!…'김동현-양동이-함서희 출전 예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종혁기자 송고시간 2016-07-25 22:23

- UFC 파이트 나이트 마닐라 8월 17일 티켓 판매 개시 -
‘UFC 파이트 나이트 마닐라’(UFC FIGHT NIGHT MANILA).(사진제공=UFC 아시아)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 단체 UFC 이벤트 개최지가 필리핀 마닐라로 확정됐다.

‘UFC 파이트 나이트 마닐라’(UFC FIGHT NIGHT MANILA)의 공식 티켓을 오는 8월 17일부터 판매한다 밝혔다. 또한 한정된 인원에 대한 얼리버드 티켓 판매도 일주일 전인 8월 10일부터 개시된다.

앞서 UFC는 SM 라이프스타일&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오는 10월 15일 SM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에서 두 번째 필리핀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힌 바 있다. UFC는 특유의 팔각형 모양의 케이지인 옥타곤에서 세계 최고 종합격투기 선수들의 대결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또 한번의 잊을 수 없는 파이트 나이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식 티켓 가격과 파이트 카드는 추후 발표된다.

UFC 파이트 나이트 마닐라의 대진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아시아지역 대회인 만큼 한국, 일본, 필리핀계 파이터들의 주축이 될것으로 보인다. 한국 선수의 경우 김동현, 양동이, 함서희가 출전할 것으로 기대댄다.

스턴건 ,김동현 선수./아시아뉴스통신 DB

UFC 부사장 겸 아시아 지사장 켄 버거는 “UFC 대회를 또 다시 필리핀에서 개최하여 아시아 팬들의 열띤 응원과 열정에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추후 발표될 폭발적인 파이트 카드 라인업과 티켓 가격 정보에도 귀를 기울여 달라”고 전했다.

UFC 파이트 나이트 마닐라 대회에는 몬스터 에너지, 할리 데이비슨, 허드슨 쉬핑 라인스, 포이닉스 석유, 리복 필리핀, 라자다 필리핀과 폴리스 시계가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

한편 UFC 파이트 나이트 마닐라(UFC FIGHT NIGHT MANILA)의 티켓은 SM 티켓(www.smtickets.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공식 티켓 가격과 파이트 카드는 추후 발표될 예정이며, 팬들은 UFC 파이트 나이트 마닐라 웹사이트(www.ufc.com/manila)에 가입해 공식 판매일 전 특별 프리 세일 구매권을 포함, UFC 파이트 나이트 마닐라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본 대회와 최근 경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UFC.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파이트 카드는 추후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함서희./아시아뉴스통신 DB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