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22일 목요일

샤이니 태민, 일본 데뷔곡의 한국어 버전 'Goodbye' 3일 0시 대공개!

(아시아뉴스통신= 김나윤기자) 기사입력 : 2016년 08월 01일 18시 09분

자료사진.(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일본 데뷔 첫 미니 앨범 ‘さよならひとり’(사요나라 히토리)를 오는 3일 0시 국내에도 공개한다.

태민은 오는 3일 0시, 지난 7월 27일 일본에서 발매된 첫 솔로 미니 앨범 ‘さよならひとり’(사요나라 히토리)의 전곡을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국내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픈하며, 국내 팬들을 위해 타이틀 곡의 한국어 버전인 ‘Goodbye’(굿바이)도 특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또한 3일 공개될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의 한∙일 버전 외에도 'TIGER'(타이거), 'FINAL DRAGON'(파이널 드래곤), '世界で一番愛した人'(세카이데 이치방 아이시타 히토)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자료사진.(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특히, 한국어 버전인 ‘Goodbye’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격렬한 EDM 비트의 반전이 돋보이는 곡으로, 헤어짐의 아픔 등으로 행복하지 못한 모든 사람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으며, 태민의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어우러져 음악 팬들의 이목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태민은 음원 공개에 이어, 5일 KBS 2TV ‘뮤직뱅크’, 6일 MBC ‘쇼!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Goodbye’의 스페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