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우주소녀, 화보에서 팔색조 매력 과시 '걸크러쉬 무한매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8-30 08:36

자료사진.(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자유로운 청춘으로 분한 우주소녀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신곡 '비밀이야'로 화려하게 컴백해 인기몰이중인 그룹 우주소녀는 리얼 라이프를 담은 유쾌한 화보를 '코스모폴리탄' 9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 된 화보에서 우주소녀의 다영, 보나, 설아, 성소, 엑시, 여름, 연정은 이전보다 더 성숙해진 외모로 자유분방한 청춘 리얼 라이프 화보를 선보였다.

최근 유연정의 합류로 13인조가 된 우주소녀는 "막내 라인이 2명에서 3명으로 늘었어요. 연정이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그룹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 같아요"라며 뉴 멤버에 대한 환영 의사를 밝혔다.

유연정은 "우주소녀 멤버들과는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낸 가족과도 같은 사이여서 우주소녀 활동 중간에 합류하게 되었지만 어색하고 낯선 느낌은 전혀 없다"고 소감을 말했다. 마지막으로 어떤 가수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 모두가 한 목소리로 당대를 대표하는 대세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당찬 포부와 자신감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 17일 'THE SECRET'의 타이틀곡 '비밀이야' 발표와 함께 주요 음원 차트 10위권에 진입, 데뷔 이후 음원 차트 최고 성적을 기록한 우주소녀는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음악에 대한 열정과 끼가 넘치는 차세대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의 인터뷰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