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영국항공, 마일리지 3배로 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6-09-30 12:19

드림라이너 항공기.(사진제공=영국항공)

영국 최대 항공사 영국항공은 오는 12월 11일까지 유럽을 여행하는 승객에게 기존 영국항공 특별 멤버쉽 아비오스(Avios)회원 마일리지의 3배를 적립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얼리버드 특가요금 기간 동안, 영국항공 이그제큐티브 클럽(Executive Club) 아비오스 회원은 한 번의 비행으로 3배의 적립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는 것. 더불어 오는 10월 18일까지 서울에서 유럽 왕복 항공권을 특별한 요금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마일리지는 영국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이그젝크티브 클럽에 등록 후 이용 가능 하다. 아비오스 포인트는 영국항공뿐만 아니라 이베리아 항공, 원월드 얼라이언스(Oneworld Alliance) 소속 항공사를 통해서도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마누엘 알바레스 영국항공 지사장은 “다음번 여행에 대한 항공 요금을 절약 하는 방법으로 적립된 아비오스 마일리지를 잘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번 이그제큐티브 클럽 회원을 위한 마일리지 프로모션은 전에 없던 혜택으로 좋은 호응을 받고 있다. 올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은 영국항공이 준비한 특별요금뿐만 아니라 트리플 적립금을 사용해 다음 여행 계획도 세울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국에서 영국을 운항하는 영국항공 드림라이너 787기는 세련된 스타일과 편안함으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항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런던 히스로우 공항 터미널5는 승객들의 쾌적한 비행을 위해 20개의 영국 도시와 40개의 유럽의 도시들을 편안하고 빠르게 연결하고 있다. 또한 영국항공과 이베리아 항공의 승객만이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터미널 5는 스카이렉스(Skytrax)에 의해 세계최고의 공항 터미널(Best Airport Terminal)로 5년째 선정되었으며, 최고의 공항 쇼핑(Best Airport Shopping)으로도 이름을 올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