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서은수, '낭만닥터 김사부' 대본 인증샷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6-11-29 19:06

배우 서은수.(사진제공=UL엔터테인먼트)

배우 서은수가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서은수는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우연화로 출연 중인 배우 서은수의 대본 연습이 한창인 모습입니다. 극중 강렬한 첫 등장 후 동주(유연석)를 향한 소녀 같은 짝사랑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서서히 밝혀지는 미스테리女의 정체! 오늘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은수는 꾸밈없는 수수한 모습으로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꼼꼼히 체크하는 등 연기 연습에 한창인 비하인드 컷을 보여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괴짜 의사 김사부(한석규)와 젊은 의사들의 열정을 그린 '낭만닥터 김사부'는 연일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서은수가 맡은 우연화 역할은 처음 영양실조로 돌담병원에 실려와 병원의 허드렛일을 도우며 지낸다. 열정적인 의사 동주(유연석)를 남몰래 좋아하고, 만 25세 나이와 중국 국적 외에는 아직 밝혀진 바가 없는 미스테리 한 인물이다.

서은수는 지난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섰다. 신예 서은수에 대한 관심이 급상승 했다는 반증이다.

한편, 매회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는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8일 방송된 7회 시청률이 18.8%를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