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공전무’, 수험생 위한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 주택관리사시험 무료인강 제공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경기자 송고시간 2016-11-30 09:58

자료사진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 “공전무”는 시험 준비가 가능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9급 공무원 시험에 관한 강의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카페관계자는 “공전무가 제공하는 인터넷 강의는 2016년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수업하는 최신 강의를 실시간으로 업로드 한 것”이라고 말했다. 공전무가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동영상강의 등을 무료 시청하기 위해서는 해당 공식 카페에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공전무는 전문 강사진의 재능 나눔으로 EBS 방송, 강남, 노량진 출신 강사로 구성된 무료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카페에서는 학원에서 진행되는 강사들의 최신 실강도 들을 수 있어 시험준비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공전무 홈페이지 내에서 제공되는 학습 노하우 및 시험 자료 등을 참고해 공지된 시험 일정에 맞춰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수험생들은 각 시험과목의 공부방법과 수험정보, 시험날짜를 비롯한 경쟁률, 합격률 등의 여러 정보를 함께 공유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민법과 부동산학개론, 2차 시험과목으로 공법, 중개업법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및 세법으로 합격 점수는 1,2차 각 평균 60점 이상이어야 한다. 공인중개사 합격률은 시험 응시생 중 평균 20%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2016년 10월 29일 시행되고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은 2017년 7월에 시행된다.
 
카페관계자는 “학원을 다니지 않고 독학으로 시험 준비를 하는 수험생을 지원 하고자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게 됐다”며, “공식 카페에 게시돼 있는 공무원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 등을 참고해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