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스마트한생각, 아이폰7·아이폰7 플러스 등 최신스마트폰 구매시 TV등 다양한 연말맞이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6-12-21 18:13

스마트한생각 이벤트 팜플렛.(사진제공=스마트한생각)

네이버 대형 버스폰 카페 '스마트한생각'에서 아이폰7·아이폰7 플러스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주는 연말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갤럭스S7 엣지 블루코랄에 흥행으로 스마트폰 시장을 다시 한번 바꾼 삼성. 안드로이드 이용자에게 어필할 줄 알았던 새롭게 출시한 블랙펄이 최근 고전하고 있다.

지난 10월에 출시한 애플의 아이폰7·플러스에서 선보인 인기모델인 제트블랙은 지금도 꾸준히 찾는 프리미엄 폰으로 초기에는 유광과 무광으로 나온 블랙 시리즈가 없어서 기다려야 하는 상황까지 생겼었다.

SKT, KT, LG U+ 모든 통신사 개통이 가능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커뮤니티인 '스마트한생각'버스폰에서는 제트블랙, 매트블랙, 실버, 골드, 로즈골드 다섯개의 색상으로 출시된 뛰어난 스펙과 성능을 가진 아이폰7·플러스의 모든 기종을 다수 보유해 기다림 없이 빠르게 개통해 주고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한생각 관계자는 "공동구매이기에 보다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폰을 개통할 수 있고 연말을 맞아 배송지연, 물량부족 등을 최소화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다"며 "갤럭시 기어S3 프론티어 LTE 무료개통은 물론 에어팟, 빔프로젝터와 테블릿PC, TV, 드론 등 6주년 감사이벤트로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폰7·아이폰7플러스 뿐 아니라 아이폰SE·6S·6S플러스, 갤럭시S6 엣지플러스, V20 등 스마트폰 구매후 후기 작성시 30종의 선물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며 "카톡 친구추가만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동구매 커뮤니티 버스폰 '스마트한생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