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스마트한생각, 갤럭시S7·엣지 및 노트5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6-12-23 16:00

스마트한생각 할인 이벤트 팜플렛.(사진제공=스마트한생각)

공동구매 사이트 '스마트한생각'에서 회원들과 스마트폰 구매자를 위한 갤럭시S7·엣지 및 갤럭시노트5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갤럭시S7과 S7 엣지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폰 중 유일한 방수방진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 나온 블랙펄과 블루코랄까지 더하면 색상만 8종에 달한다.

스마트한생각 관계자는 "페이백 등의 불법적인 방법이 아닌 합법적으로 공동구매로 진행하기에 보다 할인된 가격에 제공이 가능하다"며 "갤럭시노트5의 출고가가 기존보다 10만원 가량 인하된 상태"라고 전했다.

이어 스마트한생각 관계자는 "15개월이 지나 공시지원금 상승과 가격인하를 기다리는 이용자를 위해 카페안에서 문자 알림으로 자격정보를 바로 알려주는 서비스 또한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스마트한생각 할인 이벤트 팜플렛.(사진제공=스마트한생각)

스마트한생각은 기어S3 프론티어 무료개통에 고가의 사은품은 물론 후기 작성시 22종의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마트한생각 대표는 "카카오톡 친구추가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들은 갤럭시S7·엣지, 노트5를 구매하면서 다양한 사은품까지 수령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연말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스마트한생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