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칼럼(기고)
(도월스님 칼럼)박근혜 탄핵과 촛불집회로 미군철수 앞당겨 질 수도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양도월기자 송고시간 2017-01-18 10:57

- 종북좌파가 주도하는 좌경화된 나라에서 미군이 주둔할 명분잃어-
미국 차기 대통령 트럼프./아시아뉴스통신DB

- 전시 작전권 요구는 결국 미군철수를 의미-
- 남북평화 통일 전까진 미군의 주둔이 절실히 필요할 때이다.-
- 세계 우경화 현상에서 유독 한국만 좌경화로 흘러가 -

지금 세계 각국은 자국의 이익을 위하고 체제를 강화하는 우경화 현상이 뚜렷이 나타나고 있다.
 
한반도 주위에도 그런 현상이 두드러진다. 특히 일본의 아베총리나 중국의 시진핑 그리고 러시아의 푸틴 등은 대표적인 우경화의 인물이 아니던가. 이들은 자국의 체제와 이익을 위해서는 반대파를 단좌하고 외교관계가 악화되더라도 밀어붙이는 추진력으로 오히려 국민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다.
 
하지만 세계 유일의 냉전의 산물인 분단의 휴전국가로 남은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위해하는 종북좌파들이 득세하여 정부요직 및 국회 그리고 각 기관을 접수하여 오히려 좌경화로 가는 이상한 나라가 바로 대한민국이다.
 
특히 지난 미국대통령 선거에서 나타난 우경화 현상이 결국 선거과정에서 문제가 많았다던 트럼프를 당선시킴으로써, 미국 국민들은 어려워진 세계 경제 속에 자국의 이익을 대변하는 후보를 지지함으로써 우경화를 선언했다.
 
결국 트럼프는 선거과정에서 미군이 주둔하고 있는 한국·일본·나토·독일·사우디를 거론하며 ‘무임승차’라고 지적하고, 한·미 동맹 공동방위에 들어가는 ‘방위분담비율’을 높이라고 주장하며 미국 국민들 사이에 퍼진 ‘미국은 시혜자, 동맹국은 수혜자’라는 인식에 동조하고 있다.
 
최근 트럼프는 한국이 전시작전권을 원한다면 당장 가져가라 할 수도 있다는 보도가 나왔을 정도로 예전의 우방국 미국이 아니며, 언제든지 미국의 이익을 위해서는 우방도 버릴 수 있으며, 또한 한국의 방위비 인상요구와 함께 좌파들이 그토록 원하는 전시작전권도 돌려준다는 것이다.

그러나 지금 우리의 안보상황을 볼 때 전시작전권을 가져온다면 그만큼 방위비 분담이 커질 수밖에 없는 처지에, 더군다나 좌파들의 복지 포플리즘으로 무상복지를 강조하는 현실에 무슨 예산으로 방위비 분담과 최첨단 무기들을 도입 하겠는가.
 
심지어 미군의 사드배치도 중국까지 찾아가서 반대하는 야당의 입장을 볼 때 국가 예산에서 방위분담은 요원한 것이고, 특히 지금의 안보상황에서 미군의 지원 없이는 북한을 이길 수 없는 우리의 현실을 바로 알아야 한다.
 
과거 닉슨(Richard M. Nixon)  전 미국 대통령이 월남전 패배후, 아시아 국가들은 대미 의존도를 버리고 그들의 국방 문제를 독자적으로 해결하는데 각국이 노력하고, 미국이 또 다시 월남전과 같은 사태에 말려 들어가지 않겠다고 선언한 닉슨 독트린을, 만약 트럼프가 정책에 적용하고자 한다면 우린 바로 공산화로 적화되고 말 것이다.
 
지금 종북좌파들이 주도가 되어 자유민주주의, 보수의 아이콘인 박근혜 대통령 탄핵과 촛불집회, 그리고 국회까지 침투한 종북좌파의 실상을 미국도 이미 파악하고 있을 것이고, 우리 국민들의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체제수호에 대한 의지가 없다고 판단이 된다면 미국은 언제든지 철수를 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월남전에서 미국이 얻은 교훈이 아니던가.
 
이렇게 함으로써 그동안 대한민국 정부수립 후 줄기차게 주장해온 종북좌파, 운동권세력과, 북한에서 주장하는 미군철수의 시나리오로 이행되어 결국 대한민국은 공산화 된다는 것이다.
 
지금 실시되는 좌 편향적인 특검과, 형사소추는 받지 않는다는 법률적인 대통령의 권한까지 무시하고 추진한 대통령 탄핵, 그리고 이를 압박하는 종북좌파주도의 촛불집회가 결국 공산혁명의 횃불이 되어 타오를 것이다.
 
동포여 착각하지 말자고 잊지 말자.

우린 스스로 독립한 것이 아니며 미국에 의해서 일제로부터 해방이 되었고, 자유민주주의 나라가 되었으며, 또 미국에 의해서 6.25 전쟁을 이겼고, 경제발전도 미국의 원조와 도움으로 경제적 자립을 할 수가 있었다, 그리고 저 북한 김일성의 끊임없는 대남도발도 미군이 있었기에 그나마 우리 체제를 지켜와 지금은 세계 경제대국 그리고 OECD 국가로 세계인이 부러워하는 대한민국을 만들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될 것이다.
 
물론 미국에 의지하다 보나 경제 종속문제도 있다지만 최대의 효과를 얻기 위한 최소의 희생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이며, 그런다고 평생을 반 체제운동과 데모를 일삼아 온, 저 북한을 추종하는 종북좌파들의 반정부, 반체제 행위 보다는 지금 우리에겐 남북 평화 통일되기 전까진 미국이 동맹국으로 절실히 필요하단 것이다.

종북좌파가 주도하는 대한민국에서 미군이 주둔할 명분이 없다는 것이다. 국민들이 자유민주주의 체제보다 공산주의 체제를 지향한다면 당연히 미군은 철수할 수밖에 없기에 우리모두 다시한번 현 시국을 냉철히 돌아봐야 한다.
 
※사외 기고는 본사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