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공전무’ 2017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무료인강 제공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경기자 송고시간 2017-01-23 17:00

자료사진

네이버 재능나눔 카페 공전무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를 비롯한 9급공무원시험 준비 중인 수험생을 위해 무료인강을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카페 관계자는 “ 공전무가 제공하는 인터넷 강의 영상은 2016년 공인중개사학원에서 수업하는 최신 강의를 실시간으로 업로드 한 것” 이라고 말했다. 또한 PC 또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분 없이 반복적으로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이 카페는 EBS와 박문각 출신 강사들로 노량진, 노원, 수원 등 공인중개사학원 출신의 스타 강사들이 재능나눔 강의로 직렬에 관계없이 모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매일 최신 인강이 업로드 된다. 또한 강의뿐 아니라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시험 수업자료와 기출문제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공전무는 각 지역의 카페나 도서관 등에서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이 각자 자신만의 공부방법과 노하우 등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카페 내 ‘지역별 스터디 모임’ 게시판을 활성화 시켰다. ‘지역별 스터디 모임’은 서울 강남을 비롯해 인천, 일산, 광주 등 전국 각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따라 수험생들은 개인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서 다른 수험생들과 함께 시험준비를 해 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과목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된 규정이고 2차과목은 공법과 부동산 거래신고에 관한 법령 중개실무, 부동산공시에 관한 법령 및 세법이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은 1차과목 회계원리, 민법, 시설개론 2차과목은 관리실무, 관계법규이다.
 
한편 공전무는 9급공무원시험 무료인강도 제공 중으로 9급공무원종류는 일반행정직과 통계직 그리고 세무직, 교육행정직, 사회복지직 등이 있고 국가직과 지방직으로 나뉘어 시험에 응시할수가 있고 공무원 시험과목은 국어와 영어 그리고 한국사, 행정법, 수학 등이 있다.
 
공전무 관계자는 “체계적인 학습 노하우와 EBS 및 박문각 한국법학원 서울경기지역 강남과 노량진 그리고 수원, 대전, 대구출신 교수진의 재능기부 무료 인강으로 원하는 시간에 비용부담 없이 반복 학습을 통해 꼭 공인중개사로의 전망을 밝게 비춰갈 수 있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