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 조직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2-28 00:13

전 직원 대상 산업재해 감소 목표달성과 청렴·고객만족 결의
27일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 전 임직원이 올해 산재예방과 조직역량강화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본부장 이준원)가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영흥도 W5리조트에서 80여명의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조직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사고사망 만인율 8%, 사고 재해율 5% 감소’라는 올해 사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전년도 사업성과와 올해 부서별 중점 사업추진 전략을 공유하고 부서 간 협업 및 성과 향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청렴·윤리경영과 고객만족 향상을 주제로 공단 김병옥 감사와 백헌기 前안전보건공단 이사장의 특강이 있었고 직원 대표의 선서문 낭독과 함께 전 직원이 청렴문화와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어 28일에는 한국남동발전(주)영흥화력본부를 방문해 산업현장의 작업공정과 안전보건활동을 직접 체험하고 확인·점검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공단 이준원 본부장은 워크숍에 참석한 직원들에게 “산업재해 예방이라는 막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책임과 열정, 변화와 혁신, 소통과 화합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