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폴리텍대학 대전캠퍼스,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펼쳐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훈학기자 송고시간 2017-03-03 10:56

이인호 한국폴리텍대학 대전캠퍼스 학장이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에서 입학사를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대전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대전캠퍼스가 2일 교내 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과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이번 입학식에는 기계시스템과를 비롯한 7개 학과 다기능기술자 학위과정 550명, 기능사 과정 110명 등 총 660명이 입학했다.
 
폭력예방교육으로 시작된 이날 입학식은 장학증서 수여, 학장 식사, 교직원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 장학 및 학사제도 운영에 대한 안내, 연구실안전관리 교육, 오민철 상사의 군부사관 설명 등의 병역안내, 인성교육브랜드 참人폴리텍 등 신입생들이 대학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사전정보를 제공하는 오리엔테이션도 펼쳐졌다.
 
특히 올해부터 전문대졸 이상 학력자를 위한 기능사 하이테크 과정이 개설돼 이목을 끌었다.

이인호 학장은 “새롭게 우리 대학에 입학하는 학생들이 창의적 기술을 가진 능력중심의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 우리 대학의 참人폴리텍 운동을 기반으로 참된 인성을 갖춘 인격체로서의 삶을 살고, 기술인으로서 사회에 봉사하는 마음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