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2의 최진기 발굴, 오마이스쿨 시민강사 모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3-03 19:37

자료사진.(사진제공=오마이스쿨)

최진기, 진중권, 조국, 설민석 등 인기 강사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는 오마이스쿨에서 시민강사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성인을 위한 인문학 및 경제 강의를 서비스하는 오마이스쿨에서 제2의 최진기 발굴을 위한 프로젝트 일환으로 시민강사를 모집하고 있다.

오마이스쿨 대표 강사로 있는 최진기는 사회탐구 영역 강사로 강의를 시작했으며, 'KBS 최진기의생존경제'로 경제 분야에 큰 반항을 일으킨 스타 강사로 현재 오마이스쿨에서 철학, 예술, 경제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최진기의 지금 당장 경제학', '최진기의 교실 밖 인문학' 등 책도 출간했다.

최진기, 진중권, 조국, 설민석, 강신주 강사와 같이 특정 분야의 전문성을 갖고 있거나 일반인이지만 강의력이 뛰어난 분들을 대상으로 '시민강사'를 모집하고 있다.

오마이스쿨 시민강사는 오마이스쿨 강의 제작팀의 전문 컨설팅 및 기획, 고화질 영상 제작 및 편집 제공, 오마이스쿨 사이트 강의 등록 및 수익 셰어 등 포스트 최진기를 꿈꾸는 사람들을 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포스트 최진기를 찾기 위한 오마이스쿨의 시민강사 모집은 앞으로 계속 진행할 예정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검토 후 개별 연락을 통해 시민강사 합격 여부를 전달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