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훠리스트, 한양대 의과대학과 XYZ 피부과학 연구소 설립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3-14 14:48

훠리스트 윤종성 대표이사(좌)와 한양대 의과대학에 자리한 XYZ 피부과학연구소 현판(우).(사진제공=오피스N)

훠리스트(대표이사 윤종성)와 한양대학교 의과대학(학장 최호순 박사)은 지난달 16일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본관에서 XYZ 피부과학연구소 입주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신학 협력 프로젝트의 하나로 설립된 이번 연구소 설립 기념 입주식에는 훠리스트 임직원과 의과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해 본격적인 출범을 축하했다. 대표적으로 최호순 학장과 노영석 교수의 축사, 훠리스트 대표이사의 인사, 그리고 입주 축하 케이크 커팅식 및 기념촬영이 진행됐다.

대한민국 3대 의과대학인 한양대학교 의과대학과 신개념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XYZ FORMULA가 함께 설립한 국내 최초의 융복합 바이오메디컬 XYZ 피부과학연구소는 다양한 피부 임상 사례를 바탕으로 새로운 성분 및 피부건강 비법을 연구를 통한 독자적인 고함량 초효능 스킨케어 처방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훠리스트 윤종성 대표는 "프랑스, 미국, 일본의 화장품 3대 파워하우스를 초월하는 Beyond No.1을 키워갈 것이다. 이 꿈을 실현하는 심장은 바로 피부과학연구소"라며 "한양대학교 의과대학과 XYZ 피부과학연구소의 아름다운 공동연구가 세상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고 사회와 국가 그리고 학교와 회사가 모두 함께 발전해 나가는 에너지로 공헌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호순 학장은 “글로벌 시대에 한양대학교는 미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산학협력을 확대하고 국제교류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그러던 중에 훠리스트와의 산학협동 공동연구가 처음으로 시작되었고 오래전부터 화장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온 훠리스트와의 협업에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는 훠리스트와 같이 독보적이면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들과의 협업이 더 많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앞으로 XYZ 피부과학연구소와 한양대학교 의과대학는 공동 연구개발을 통하여 지속해서 최첨단 화장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XYZ FORMULA 화장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기업 정보와 채용 소식은 오피스N 굿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