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실력파 가수 정윤수, '반쪽얼굴 Special Ver.' 트로트 성인가요계 귀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3-21 11:46

가수 정윤수.(사진제공=달뜨는 감정)

가수 정윤수의 대표곡 '반쪽얼굴'이 스페셜 버전으로 새롭게 공식 발매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심을 사로잡는 감성적인 목소리'라는 수식어로 장장 3집 앨범에 거쳐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트로트 가수 정윤수의 스테디셀러 명품발라드 '반쪽얼굴'은 제목에서부터 시적 감수성이 돋보이는 세련된 세미 트로트 곡이다.

제15회 최고연예대상 신인가수대상과 2016 대한민국 가요대상 신인가수대상을 수상하며, 정윤수의 숨은 명곡 '반쪽얼굴'이 스페셜 버전으로 다시 돌아왔다.

기 발표 되었던 원곡의 부피를 조금 덜어내고, 좀 더 대중성 있는 구성으로 거듭난 정윤수의 '반쪽얼굴'은 '트로트', '성인가요', '세미트로트' 뿐만 아니라, 팝 발라드 가요로 불러도 좋을 만큼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남 달라, 가사에 귀를 기울이고 들어 보노라면 "노래 정말 좋다" 싶은 매력에 사로잡히게 된다.

정윤수는 그의 스타성을 알아 본 다양한 기획사들로 부터 소속 러브콜을 받으며, 그동안 정윤수 라는 타이틀에 이어, '정한수', '정진수' 등의 다양한 가수명으로 쇼가요중심, 가요축제, 쇼성인가요베스트, 전국가요대행진, 톱10가요쇼, 가요시대 등 성인가요 대표 방송프로그램을 섭렵한 바 있다.

또한 제17회 배호가요제, 제1회 만장대 가요제, 한가위 전국노래자랑 에서 수상하며 다수의 가요제를 휩쓰는 등, 켜켜히 활동해 왔기에, 음악인생을 한 바퀴 크게 돌아왔지만, 그로 인해 쌓인 내공으로 이제 더욱 더 각인 될 이름 정윤수를 세상에 진정성 있게 알리고자 한다.

TVN집밥백선생 삽입화제곡 '자반고등어', MBN파뿌리 삽입곡 '천운', JTBC현장박치기쇼 뽕필스타일 삽입화제곡 '아메리카노' 등 화제의 곡들을 작곡하며 천부적 재능으로 '천재 트로트 작곡가 사단'이라는 칭호를 듣고 있는 종합예술인 '권노해만'의 섬세한 작사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발라드 넘버와 트로트를 넘나드는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정윤수와 만나 명곡을 탄생시켰다. 오래오래 명품가수로 인정받을 참신함 또한 빛난다.

"얼굴이 반쪽이래요, 그래요 당연한 거죠. 그대가 나의 반쪽이라서 찢겨진 내 맘 너무 아파요", "반쪽날개 만으론 날을 수가 없어서 그대 곁으로 갈 수 없어요" 등의 구절이 특히 압권이다.

곡의 진행과 구성이 가사와 맞아 떨어지는 합이 훌륭한, 단연 수작이다. 버릴 부분이 없는 이 노래, 가사도 멜로디도 참 잘 생겼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